뉴스 > PC

카카오게임즈 '디스테라', 테스트 앞두고 신규 영상 공개

/ 1
▲ '디스테라'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카카오게임즈)

카카오게임즈가 서비스하고 리얼리티매직이 개발중인 신작 PC온라인 생존 게임 ‘디스테라’가 11일, 글로벌 비공개 테스트 시작과 함께 ‘알파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알파 트레일러에서는, 게임의 배경이 되는 주요 시설물과 게임 속 시간의 변화 모습, 건설 및 전투 장면 그리고 세계관이 멸망하는 최종 단계의 비주얼 등을 영상으로 확인할 수 있다.

오늘부터 한국을 시작으로 북미 지역에 걸쳐 총 2주 동안 순차 진행되는 디스테라 비공개 글로벌 비공개 테스트는, 개발 초기 단계의  첫 번째 테스트인 만큼 건설과 제작 등 생존 게임의 기반이 되는 크래프팅 콘텐츠와 게임의 주요 특징중 하나인 ‘월드 컨트롤 시스템’ 등의 핵심 게임 시스템을 점검하게 된다. 이와 함께 한국과 북미 지역 테스트 참가자들의 피드백을 바탕으로, 향후 개발 방향을 다듬고 완성도를 올리는 계기로 만들어 나간다는 계획이다.

한편 2021년 스팀 앞서 해보기 출시를 목표로 개발중인 디스테라에 관한 더욱 자세한 정보는 스팀 커뮤니티 및 디스코드에서  ‘Dysterra’ 를 검색 하거나 디스테라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디스테라' 공식 트레일러 (영상출처: 카카오게임즈 공식 유튜브)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디스테라 2021년 미정
플랫폼
PC
장르
어드벤쳐
제작사
리얼리티매직
게임소개
디스테라는 건설, 제작 등 크래프팅 시스템과 슈팅 액션을 언리얼 엔진4로 구현해 낸 멀티플레이 생존게임으로, 숙련된 게이머는 물론 초보 이용자도 쉽게 접근할 수 있는 대중적 재미를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개발 중이다. 자세히
이재오 기자 기사 제보
에 달린 기사 '댓글 ' 입니다.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1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