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테트리스 99는 플레이어 99명이 실시간으로 테트리스 대전을 벌여 최후의 1인을 가린다는 독특한 방식으로 눈길을 끌었다. '테트리스고 배틀로얄을 어떻게 하지'라는 고정관념을 깬 작품이기도 하다. 그리고 이번에는 팩맨에도 이러한 방식으로 진행되는 배틀로얄 게임이 출시됐다.
팩맨 배틀로얄을 표방한 팩맨 99는 8일 닌텐도 스위치로 정식 출시됐고, 닌텐도 유료 구독 서비스 '닌텐도 스위치 온라인'가입자에 추가 결제 없이 무료로 제공되는 게임이다.
진행 자체는 기존 팩맨과 동일하지만 테트리스99와 마찬가지로 99명이 동시에 게임을 진행한다. 팩맨으로 99명이 배틀로얄을 진행하는 것이다. 화면 가운데 플레이어 본인의 게임 화면이 크게 보이고, 좌우로 다른 플레이어 게임 화면이 나온다. 파워 쿠키를 먹은 팩맨은 먹은 고스트를 다른 플레이어에게 보내 공격할 수 있다. 여기에 작전 시스템도 존재하는데, 총 8가지 작전으로 자신을 강화시키거나 다른 플레이어를 공격할 수 있다.
닌텐도는 팩맨 99 정식 출시를 기념해 오는 5월 10일까지 닌텐도 스위치 온라인 골드 포인트 캠페인을 진행한다. 캠페인 기간 중 닌텐도 스위치 온라인 개인 플랜(12개월) 또는 패밀리 플랜에 가입하면 구입 금액 10%를 마이 닌텐도 골드 포인트로 환급받을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제가 가지고 있는 게임에 대한 애정과 흥미를 기사에 담아내고 싶습니다.laridae@gamemeca.com
- 수몰된 세상의 옥상에서 딩가딩가 '아이 엠 퓨처' 데모 공개
- 오락실 사탕뽑기 게임 스위트랜드, 불법입니다
- 에이펙스 레전드 모바일, 출시 9개월 만에 서비스 종료 결정
- [AI야 소녀를 그려줘] 사이버펑크 2077에서 전투하는 소녀
- 스팀 넥스트 페스트에서 체험 가능한 국산 인디게임 기대작
- 파판 14 글로벌, '절메가' 첫 클리어 팀 핵 사용 발각
- [오늘의 스팀] 3명이 만든 국산 그린 헬? 인디 신작 '뉴 던'
- 별의 커비 30주년 팝업 스토어, 17일 신촌서 재오픈 한다
- [이구동성] 게임업계 불황, 마침내 폭발
- 액티비전 블리자드, 사내 성추행 은폐 행위 440억 원 벌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