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하드웨어

인체공학적 디자인, 로캣 콘 프로 유·무선 마우스 4종 출시

/ 2
▲ 로캣 콘 프로 마우스 4종 (사진제공: 로캣)

독일 게이밍 기어 브랜드 로캣이 고성능 게이밍 마우스 콘 프로 에어 무선 마우스 무선 마우스 및 콘 프로 유선 마우스 각각 2종을 국내 공식 수입사 민트탭스를 통해 출시한다고 31일 밝혔다.

콘 프로 라인은 전세계 소비자들의 손 크기와 마우스 잡는 방식을 세밀하게 연구한 끝에 설계된 인체공학적 디자인이 특징이다. 그 어떤 손에도 딱 맞는 최고의 그립감을 제공하며, 자체 개발한 바이오닉 쉘로 무게를 줄이면서, 매끈한 표면을 만들어 먼지와 오염물질이 묻는 것을 방지한다. 반투명으로 마감된 쉘은 선명한 AIMO 조명을 뿜으며 시그니처 디자인을 완성한다.

타이탄 옵티칼 스위치를 사용해 만족스러운 클릭감과 반응성, 그리고 내구성까지 갖추었으며, 최신 기술인 19K DPI 오울아이(Owl-eye) 센서 탑재로 반응성 및 정확성을 향상시켰다. 열처리된 최고급 PTFE 재질의 마우스 피트는 사용자로 하여금 부드러움을 경험하게 한다. 알루미늄을 절삭해 제작한 타이탄 휠 프로는 가벼우면서 튼튼하고, 휠에 쓰인 합금은 손가락 체온에 맞춰 빠르게 온도가 변하며 만족스러운 스크롤과 클릭감을 선사한다.

콘 프로 에어는 무선 마우스로, 유선 모델(66g)과 차이가 크지 않은 무게(75g)가 특징이다. 스텔라 와이어리스 및 블루투스 이중 무선 시스템을 차용해 플레이어 취향에 따라 연결 방식을 선택할 수 있다. 완전 충전 상태에서는 100시간 이상 사용 가능하고, 고속 충전 기술로 10분만 충전해도 5시간을 사용할 수 있다.

콘 프로 유/무선 4종은 오는 6월 4일부터 쿠팡에서 단독 사전 예약판매를 하며, 행사 기간동안 한정된 수량에 대해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로캣 관계자는 “많은 분들이 기다린 로캣 무선 마우스를 소개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특히, 콘 시리즈 특유의 디자인에 강력한 성능이 추가되어 기대가 크다”라고 밝혔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로캣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1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