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모바일

서머너즈 워, 가이드 콘텐츠 '소환사의 길'에 새 퀘스트 추가

▲ 서머너즈 워 가이드 콘텐츠 소환사의 길에 새로운 퀘스트가 추가됐다 (사진제공: 컴투스)

컴투스는 글로벌 히트작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의 가이드 콘텐츠인 ‘소환사의 길’에 새로운 퀘스트를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소환사의 길’은 ‘서머너즈 워’를 처음 접한 초보 유저부터 복귀한 유저까지 단계별 과제 수행을 통해 게임 내 다양한 콘텐츠를 차근차근 알아갈 수 있도록 구성된 퀘스트형 가이드 시스템이다. 지난 해 신규 및 복귀 유저들의 플레이 편의성을 높이고자 도입되었으며, 오랜 기간 사랑받고 있는 ‘서머너즈 워’의 풍성한 콘텐츠를 많은 유저들이 쉽고 재미있게 익히는 데 도움을 주고 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소환사의 길’ 도입 당시 소개되었던 퀘스트에 이어, 다섯 번째 퀘스트가 신규로 생성된다. 퀘스트는 차원홀, 카이로스 던전, 시험의 탑 등 전투 콘텐츠를 비롯해 건물 건설, 고대 룬 제작, 몬스터 2차 각성 등 ‘서머너즈 워’의 다양한 콘텐츠와 관련된 임무가 제공되며, 수행을 완료하면 여러 아이템이 보상으로 지급된다.

특히 ‘소환사의 길’ 5단계 퀘스트에서는 완료한 임무에 따라 신규 소환서인 ‘전설의 전속성 소환서’가 보상으로 제공된다. 전설의 전속성 소환서는 기존 전설의 소환서에 얻을 수 있는 몬스터의 범위를 넓혀, 물∙불∙바람∙빛∙어둠 등 전 속성 대상의 태생 4~5성 몬스터를 획득할 수 있는 소환 주문서다.

이밖에도 컴투스는 전투 시 몬스터 스킬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메뉴를 추가해 더욱 편리하게 전투 콘텐츠를 플레이할 수 있도록 했다.

이번 ‘서머너즈 워’ 신규 업데이트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게임 공식카페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이재오 기자 기사 제보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1
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