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민첩한 연속 콤보, 블소 신규 직업 '쌍검사' 출격

/ 1
▲ 블소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엔씨소프트)

엔씨소프트는 30일 블레이드앤소울(이하 블소) 태동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태동 업데이트를 통해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인다.

먼저 신규 4인 고대 던전 천공의 유랑선과 4인 고대 던전에 적용되는 신규 난이도 시스템 봉마록을 업데이트했다. 봉마록을 통해 던전 난이도를 설정해 공략하고 랭킹에 오를 수 있다.

아울러 에픽 11막, 나만의 전투 개성을 살릴 수 있는 인장 시스템, 소울 패스 등을 공개했다. 이 중 소울 패스는 미션을 수행하면 등급을 높여 보상을 주고, 소울 패스 Plus를 활성화하면 추가 보상도 얻는다.

이어서 14번째 신규 직업 쌍검사는 쌍검으로 상대를 빠르게 처치하는 근거리 클래스다. 민첩하면서도 끊임없는 연속 공격으로 적을 무력화시키며, 무극과 화무 계열 중 선택해 캐릭터를 육성할 수 있다. 이에 맞춰 캐릭터 빠른 성장을 지원하는 소울 부스트와 플레이에 필요한 아이템을 주는 이벤트 2종을 진행한다.

▲ 블소 쌍검사 소개 영상 (영상제공: 엔씨소프트)

마지막으로 9주년 기념 이벤트 두 번째 에피소드도 진행한다. 태동 특별 출석부를 통해 쌍검사 의상 세트, 과거 주년 기념 의상을 획득할 수 있다. 설문에 참여하면 9주년 신규 의상도 제공한다.

자세한 정보는 블소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엔씨소프트
게임소개
'블레이드앤소울'은 '아이온'에 이은 엔씨소프트의 신작 MMORPG로, 동양의 멋과 세계관을 녹여낸 무협 게임이다. 질주와 경공, 활강, 강화 등으로 극대화된 액션과 아트 디렉터 김형태가 창조한 매력적인 캐릭터를...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