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트오세에 강화 부담 확 낮춘 신규 장비 나왔다

/ 1
▲ 트리 오브 세이비어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넥슨)

넥슨은 9일 IMC게임즈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트리 오브 세이비어에 여름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먼저, 신규 에피소드 13-2 운명의 여흔-대답없는 기도들을 추가했다. 450레벨부터 신규 퀘스트를 진행할 수 있으며, 용병단 증표 등을 획득할 수 있는 신규 지역 아샤크 지하 감옥, 아샤크 지하 감옥 격리 구역을 선보였다.

이어서 좀 더 쉽게 강화할 수 있는 가디스 장비를 업데이트했다. 가디스 장비는 460레벨부터 사용할 수 있고 기존 440제 레전드 장비 대비 30% 더 높은 공격력을 지니고 있다. 여기에 강화에 실패해도 강화 수치가 내려가지 않고 일정 비율로 실패할 때마다 다음 강화 성공 확률이 증가한다.

이와 함께, 가디스 장비 제작, 강화에 필요한 재료를 얻을 수 있는 신규 레이드 '성자의 기도소'를 추가했다. 파티 플레이를 통해 바실리사의 비늘, 성자의 기도소: 대박 실버 상자, [Lv.460] 강화 보조제 등을 획득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유저 의견을 토대로 한 개편을 진행했다. 캐릭터 육성에 큰 비중을 차지하던 상급 강화 특성 아츠에서 요구하는 신비한 서 사용량을 기존 대비 75% 줄였으며, 무기 최대 대미지 확장 등 밸런스 패치를 진행했다.

넥슨은 8월 19일까지 빠른 캐릭터 성장을 돕는 개편한 성장지원 이벤트를 진행한다. 매일 경험치 획득 아이템 경험의 사과 3개를 제공하고, 주말마다 경험의 황금사과 3개를 지급한다. 또, 에피소드를 한 번에 클리어할 수 있는 에피소드 클리어권 패키지를 지원한다.

자세한 내용은 트리 오브 세이비어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IMC게임즈
게임소개
'트리 오브 세이비어'는 '프로젝트 R1'이란 이름으로 공개된 게임으로, 원화를 2D 형태로 만든 뒤, 다시 3D 모델링 작업을 거쳐 애니메이션을 넣고 3번의 작업을 통해 완성된 캐릭터를 다시 2D 랜더링으로 돌... 자세히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3
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