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PC, 비디오

사무라이 게롤트에 이어 '여닌자 예니퍼' 피규어 등장

/ 2
▲ 벤거버그의 예니퍼가 여닌자로 돌아왔다 (사진출처: 게임 공식 홈페이지)

위쳐 시리즈 예니퍼 팬들에게 희소식이 찾아왔다. 예니퍼의 여닌자 복장 피규어가 공개된 것이다. 

CD프로젝트레드(이하 CDPR)는 지난 12일, 위쳐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여닌자 복장 예니퍼 피규어를 공개했다. 이번 피규어는 위쳐 시리즈 주요 등장인물인 '벤거버그의 예니퍼'를 일본 여닌자로 재해석한 제품이며, 최근 공개된 위쳐 시리즈 코믹스 외전 '더 위쳐: 로닌' 출시를 기념해 제작됐다. CDPR은 2019년에 사무라이 버전 게롤트를 선보인 바 있다.

예니퍼 얼굴을 비롯해 실제 캐릭터를 보는 듯 전체적으로 짜임새 있는 완성도가 돋보인다. 손에는 톱 갈퀴를, 등에는 검을 착용하고 있으며, 수리검 등 닌자 무기를 든 채 지붕에 올라간 모습이다. 지붕에는 위쳐를 상징하는 늑대교단 깃발이 꽂혀 있으며, 지붕 밑에는 일본 전통의 고양이 요괴가 고개를 내밀고 있다. 

여닌자 예니퍼 피규어는 오는 12월에 CDPR 공식 온라인 스토어인 CDPR 기어를 통해 출시되며 가격은 380달러(한화 약 47만 5,000원)이다. 현재 공식 스토어를 통해 선주문이 가능하다. 

▲ 여닌자 예니퍼 피규어 공식 소개영상 (사진출처: CDPR 공식 유튜브)



▲ 여닌자 예니퍼 피규어 스크린샷 (사진출처: CDPR 기어 공식 홈페이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PC, 비디오
장르
액션 RPG
제작사
CD프로젝트RED
게임소개
'더 위쳐 3: 와일드 헌트'는 폴란드 작가 사프코스키의 동명의 원작 소설을 기반으로 개발된 RPG '더 위쳐' 시리즈의 세 번째 작품이다. 레드 엔진 3를 기반으로 개발된 '더 위쳐 3: 와일드 헌트'는 전작보... 자세히
이재오 기자 기사 제보
에 달린 기사 '댓글 ' 입니다.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1
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