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서든어택에 오마이걸이 물보라를 일으키며 왔다

/ 2

▲ 서든어택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넥슨)

넥슨은 29일 온라인 FPS 서든어택에 밀어내기 모드 워터샷을 추가했다.

워터샷은 여름 시즌 모드로, 전용 무기로 적을 스테이지 밖으로 밀어내는 것이다. 최대 8명이 참여할 수 있는 개인전으로, 모든 적을 떨어트리고 최후의 1인이 되면 1승이 추가되며 3승을 먼저 달성한 유저가 승리한다.

전용 무기 물대포는 중거리에서 적을 밀어내며, 물방망이는 근접에서 적을 강하게 밀어낸다. 물폭탄은 범위 안에 있는 적들을 한 번에 날릴 수 있다.

워터샷은 라운드마다 스테이지가 무작위로 변경되며 플레이어 리스폰 위치, 물폭탄 출현 위치가 모두 달라진다. 또, 라운드 시작 후 일정 시간이 지나면 경고 문구와 함께 바닥 일부분이 무너져 스테이지가 좁아진다.

▲ 서든어택 워터샷 프로모션 영상 (영상제공: 넥슨)

워터샷 홍보모델은 걸그룹 '오마이걸'이며, 오마이걸 캐릭터도 나왔다. 캐릭터를 보유하면 오마이걸 아트탄, 오마이걸 승리포즈 등 신규 기능을 사용할 수 있고, 캐릭터 장착 후 워터샷을 플레이하면 경험치 50%를 추가로 제공한다.

오마이걸 캐릭터 세트를 7일 이상 활성화하면 영구제 밀봉 아이템, 캐릭터 프리티켓 등을 지급한다. 또, 8월 12일까지 오마이걸 캐릭터 세트 획득 기간을 300일 달성하면 오마이걸 영구제 선택권을 제공한다.

같은 기간에 워터샷 모드에서 승리하거나 적을 떨어트리는 등 퀘스트를 달성하면 패스티켓, GSR-6(IS) 썸머(7일), 통합 경험치 등을 얻을 수 있다.

이와 함께, 라운드 승리, 게임 플레이 등 워터샷 챌린지 퀘스트를 달성해 출입증을 모으면 영구제 밀봉 아이템, 500 SP 등으로 교환하거나며, 게이밍 의자, 서든어택 마스크 등 경품에 응모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서든어택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FPS
제작사
넥슨지티
게임소개
'서든어택'은 실제 존재하는 무기를 소재로 삼은 1인칭 온라인 슈팅(FPS) 게임이다. '서든어택'은 간편한 조작법과 빠른 진행, 간결한 인터페이스, 낮은 사양, 매니아부터 초보 유저에 이르기까지 누구나 쉽게 즐...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1
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