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카스 온라인, 좀비 시나리오 시즌 7 마지막 이야기 공개

/ 2
▲ 카운터 스트라이크 온라인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넥슨)

넥슨은 29일 온라인 FPS 카운터 스트라이크 온라인(이하 카스 온라인)에 좀비 시나리오 시즌 7 마지막 에피소드를 공개했다.

이번 시나리오는 소이 박사의 메시지에 적힌 좌표로 이동한 데이비드와 에리카가 좀비 바이러스를 퍼뜨린 사건 배후로 지목된 렉스 박사 연구소 비밀을 추적하는 과정을 담았다.

8월 12일까지 좀비 시나리오 7-4를 클리어하면 파츠 티어5 보상 상자(4개)와 애드온 28종을 1개씩 지급하고, 보스가 설치하는 C4 해체 미션을 1회 달성한 날짜에 따라 애드온 4종을 2개씩 각각 제공한다.

또 스튜디오 모드에 좀비 시나리오 맵을 만들 수 있는 기능이 추가됐다. 좀비 시나리오 창작용 튜토리얼 맵에서 플레이타임 10분을 달성하면 유니크 해독기를 지급한다.

아울러 8월 26일까지 총 상금 155만 원(넥슨캐시) 규모의 스튜디오 좀비 시나리오 콘테스트를 연다. 좀비 시나리오 모드 맵을 제작한 뒤, 맵 제목에 #시나리오를 추가하면 된다. 최종 1~20등에 뽑힌 이용자에게 넥슨캐시를 차등 지급하고, 참가자 전원에게 5,000 마일리지와 훈장을 제공한다.

유저 의견을 반영한 편의성 개선도 진행됐다. 임무 페이지에서 연속 임무를 누르거나 로비 화면에서 Ctrl+Q를 누르면 초보자용 가이드를 제공하며, 가이드 임무 완료 시 게임 정착에 필요한 다양한 아이템들을 얻을 수 있다. 또, 좀비Z 변이를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도록 아지트가 개선됐고, 백과사전에서 좀비Z 레벨 별 정보와 최근 사용한 강화 무기 및 파츠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카스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FPS
제작사
넥슨
게임소개
'카운터 스트라이크 온라인'은 '하프라이프'의 'MOD'로 처음 등장한 동명의 원작을 온라인으로 개발한 FPS 게임이다. 테러리스트와 카운터 테러리스트의 대결을 소재로 삼은 '카운터 스트라이크 온라인'은 적을 죽... 자세히
에 달린 기사 '댓글 ' 입니다.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1
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