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드웨어 > 뉴스

마이크로닉스, 게이밍 키보드 'MECHA ZK-1 / WARP WK-1' 출시

/ 2


게이밍 기기 디자인·개발·제조 전문기업 한미마이크로닉스(대표: 강현민, 이하 마이크로닉스)가 오랜 기간 준비해온 자체 디자인 시리즈 MECHA, WARP, MORPH의 본격적인 출시를 알리고 선제적으로 게이밍 키보드 MECHA ZK-1, WARP WK-1을 각각 출시했다.


마이크로닉스의 자체 디자인 시리즈 MECHA, MORPH, WARP는 마이크로닉스 디자인센터를 통해 개발된 새로운 게이밍 기어 제품들로 혁신적이고 미래지향적인 게이밍 용품을 목표로 ‘MORPH’와 ‘WARP’, ‘MECHA’의 각기 다른 세 가지 테마를 컨셉으로 선보인다.


MECHA ZK-1 게이밍키보드 제품은 로봇과 하이테크를 테마로 한 MECHA 컨셉은 메카니컬한 스타일의 화려한 LED 라인에 감각적인 데칼 포인트로 마무리하여, SF 스타일의 미래지향적인 표현을 추구했다, 또한 MECHA 전용 폰트를 키캡에 각인하였으며, 사용자의 편의를 위하여 장시간 타이핑을 해도 손목의 통증을 최소화할 수 있게 자석식 팜레스트와 볼륨 조절휠 기능, 원클릭 멀티미디어 재생 등 편의성을 위한 기능을 탑재했다.



MECHA ZK-1 게이밍키보드는 비키타입 디자인으로 어두운 환경에서도 RGB 효과는 더욱 더 극대화가 되며, 화려한 15가지의 LED 효과는 사용자의 취향과 게임의 종류에 따라 다양하게 변경하여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Kailh 박스(백축,적축,갈축) 스위치를 사용하여 고객의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게 선택폭을 넓혔다.


함께 출시된 WARP WK-1 게이밍키보드 제품은 빛보다 빠른 속도와 동적 환상을 추구한 컨셉으로 SF 영화속의 워프드라이브를 묘사한 다이나믹한 디자인을 통해 극한의 질주를 표현했으며, 유선형의 디자인과 메탈릭 질감으로 고급스러움을 더 했다. 또한 바디 투톤 디자인으로 실버/화이트, 그레이/블랙 두 가지의 투톤으로 다소 단조로울 수 있는 상판을 깔끔하면서도 단조로움을 해소했다.


WARP WK-1 게이밍키보드는 하단의 LED 디자인 설계로 사용자 쪽으로 향해 있어 화려한 RGB효과를 즐길 수 있으며, 15가지의 화려한 LED 모드를 지원하여, 사용자의 취향 또는 게임환경에 따라 LED 모드를 변경하여 게이밍 환경을 극대화시켰다. 또한, 가독성이 좋은 WARP 전용 폰트 레이저각인 키캡으로 뛰어난 가독성을 제공하며, 긴 키캡 수명으로 오랜 시간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마이크로닉스의 2세대 스위치(청축,갈축,적축)를 사용하여 사용자의 취향에 따라 선택 할 수 있게 선택의 폭을 넓혔다.



공통적으로 패브릭 케이블 및 노이즈 방지 필터가 적용되어 줄의 엉킴을 최소화하고 노이즈 필터 적용으로 불필요한 신호를 최소화해 정확한 움직음을 전달할 수 있다. 또한 1000Hz 폴링레이트,. 무한 동시입력으로 짧은 순간에도 딜레이 없는 게이밍환경 구성이 가능하다.


제품에 대해 자세한 사항은 마이크로닉스 홈페이지(www.micronics.co.kr)을 통해 공개되며, 런칭 기념 특가로 MECHA ZK-1 정상가 12만 9,000원에서 2만원 할인된 10만 9,000원, WARP WK-1 정상가 8만 4,000원에서 5,000원 할인된 7만 9,000원으로 판매된다.


한편, 런칭 기념 혜택으로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구매한 구매자 전원에게 리얼 7.1채널 사운드 헤드셋 HS-530 게이밍 헤드셋이 증정되며, 추가적으로 포토 후기 작성 시 100% N포인트 5,000원 지급 등 다양한 혜택이 준비 되어있다. 이벤트 기간은 8월5일부터 11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기사 제보 및 문의 news@danawa.com

(c)가격비교를 넘어 가치쇼핑으로, 다나와(www.danawa.com)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1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