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그라나도 에스파다, 찌르기의 달인 ‘델피나’ 2종 출시

/ 1
▲ 신규 캐릭터 델피나 2종을 출시한 그라나도 에스파다 (사진제공: 한빛소프트)

한빛소프트가 자사 PC 온라인 MMORPG 그라나도 에스파다가 신규 캐릭터인 델피나 및 근위대 델피나를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델피나는 브리스티아 전쟁에서 공을 세운 귀족 가문 자제 출신 해적이라는 설정을 가진 근접 딜러형 캐릭터로서, 레이피어와 레더아머를 착용한다. 또한 전용 스탠스인 데스텔리오를 통해 상대방의 공격을 회피하면서 찌르기로 대미지를 넣는다. 아울러 자신의 공격력·공격속도·회피율을 높이면서 일정 확률로 상대방에게 치명상 디버프를 거는 2개의 스킬을 보유하고 있다.

근위대 델피나의 경우 귀족 가문의 자제라는 점과 직업스킬, 전용스탠스 등은 델피나와 동일하지만, 델피나 보다 힘 능력치가 높게 설정되어 있다. 또한 해적이 아닌 왕실 근위대의 길을 걷게 된 전혀 다른 배경 스토리를 갖고 있으며, 외형과 일부 스킬 범위 및 거리, 피격 인원수에서 차이를 보인다.

그라나도 에스파다 관계자는 "델피나는 스킬 사용 시 모션이 매우 빠르고 치명상 디버프를 통해 높은 대미지 효율을 낼 수 있는 캐릭터로서, PㅍP는 물론 PvE 콘텐츠에서도 활약할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유저들의 모험과 전투에 새로운 즐거움을 더할 수 있는 신규 캐릭터 및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선보이는 동시에 유저 친화적인 운영으로 보답하는 그라나도 에스파다가 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그라나도 에스파다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IMC게임즈
게임소개
'그라나도 에스파다'는 16세기 유럽을 배경으로 삼은 MMORPG다. NPC를 동료로 삼을 수 있으며 70여 개가 넘는 다양한 캐릭터를 이용하여 나만의 가문을 만들 수 있다. 3명의 캐릭터를 동시에 컨트롤하는 멀... 자세히
김경민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3
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