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거상에 인도 주인공 2차 전직 투신과 무희가 등장했다

/ 1
▲ 천하제일상 거상 인도 2차 전직 투신(좌)와 무희(우) (사진제공: 에이케이인터렉티브)

천하제일상 거상에 14일, 인도 남녀 주인공 2차 전직이 추가됐다.

이번에 도입된 전직은 투신과 무희다. 투신은 생명력에 영향을 받는 타격 계열 스킬을 사용하며, 지력 계열인 무희는 아군 공격력을 높이고 적의 공격력을 낮추는 스킬을 지니고 있다. 인도 주인공 2차 전직 퀘스트를 수행하면 255레벨 방어구가 들어 있는 영웅의 상자 등을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모든 몬스터 타격 저항과 마법 저항을 줄이고, 땅속성 아군 피해를 높이는 부동명왕, 불과 뇌전 속성으로 지국천황의 팔보호구 등을 획득할 수 있는 새로운 던전 '광려산 은신처'가 추가됐다. 부동명왕을 강림시킨 유저는 광목천황의 방어구 혹은 반지를 받는다. 마지막으로 플레이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스킬 투명도 조정, 퀘스트 경험치 상향, 상재 아이템 가격 표기 등이 도입됐다.

거상을 개발, 서비스하는 에이케이인터랙티브는 "거상을 사랑해주시는 고객분들께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이벤트에 참여하시면 풍성한 보상을 챙기실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거상 고객분들의 모험과 전투에 새로운 즐거움을 더할 수 있는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선보이는 동시에 편의성을 챙기는 운영으로 보답하는 천하제일상 거상이 되도록 하겠다" 고 전했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천하제일상 거상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에이케이인터랙티브
게임소개
'천하제일상 거상'은 PC로 발매된 '임진록 2+: 조선의 반격'에서부터 분화된 게임이다. 임진왜란 이후 조선 시대를 배경으로 삼은 '천하제일상 거상'에서 플레이어는 동아시아 각지를 돌아다니면서 교역을 통해 최고... 자세히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1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