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천하제일상 거상, 신규 던전과 장수 등 연말 업데이트 실시

/ 1
천하제일상 거상 연말 이벤트 (사진제공: AK인터렉티브)
▲ 천하제일상 거상 연말 이벤트 (사진제공: AK인터렉티브)

에이케이인터렉티브는 천하제일상 거상에 고레벨 던전 ‘은신처 지하무덤’과 신규 전설 장수 추가 등을 진행했다고 23일 밝혔다.

광려산 은신처 던전에 추가된 ‘은신처 지하무덤’ 던전은 최고 등급의 고레벨 전용 던전이다. 고급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으며, 고난이도를 자랑하는 진묘수 몬스터도 등장한다.

전설 등급 장수 ‘도령 최무선’과 ‘여걸 화목란’도 추가됐다. 각각 지상 몬스터와 공중 몬스터의 마법 저항력을 감소시킬 수 있어 마법 저항력이 강한 공중 몬스터를 공략하는 전투에서 큰 힘을 발휘할 것으로 기대된다.

더불어 전설 등급 장수 노부츠나의 전용 장비, 환수 ‘풍룡’과 ‘수룡’의 몬스터 전직 시스템, 신규 주술 비법 및 업적&칭호, 아이템 구매 좌판에 게임 내 모든 몬스터 정보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는 ‘몬스터 도감’ 등 다양한 업데이트가 이루어졌다.

에이케이인터렉티브 관계자는 “이번 업데이트는 거상을 오랫동안 사랑하고 아껴온 유저들, 최근 게임을 시작해 거상의 즐거움을 알아가는 유저 모두가 즐길 수 있도록 반영하는 데 많은 신경을 기울인 만큼 즐거운 추억을 쌓아 가기를 기대한다”라고 소개하며 “앞으로도 거상을 즐겨 주시는 유저의 목소리에 귀 기울여 제안과 요청에 맞춘 지속적인 이벤트와 콘텐츠로 다양한 재미를 제공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업데이트와 이벤트 관련 내용은 천하제일상 거상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천하제일상 거상 신규 장수 최무선(위)과 화목란(아래) (사진제공: AK인터렉티브)
▲ 천하제일상 거상 신규 장수 최무선(위)과 화목란(아래) (사진제공: AK인터렉티브)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에이케이인터랙티브
게임소개
'천하제일상 거상'은 PC로 발매된 '임진록 2+: 조선의 반격'에서부터 분화된 게임이다. 임진왜란 이후 조선 시대를 배경으로 삼은 '천하제일상 거상'에서 플레이어는 동아시아 각지를 돌아다니면서 교역을 통해 최고... 자세히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2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