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드웨어 > 뉴스

뉴런글로벌, 가격과 성능 두루 갖춘 '네오에코 80플러스 골드' 모델 출시

/ 1


Antec(www.antec.com)의 국내 독점 공식파트너 뉴런글로벌(대표: 이재홍)에서 네오에코 시리즈의 80플러스 골드 제품을 선보인다. 


네오에코(NeoECO) 시리즈는 가격과 성능을 두루 갖춘 동급 최고의 가성비 컨셉으로 브론즈, 플레티넘에 이어 골드 등급으로 선보이며 역시 뛰어난 성능과 함께 합리적인 구성을 자랑한다.


먼저 정격 850W 출력의 80플러스 골드 프리볼트 인증 제품으로 최대 93% 대의 플레티넘급 효율과 함께 99%의 12V 가용출력 설계로 RTX 3070 Ti, 3080 등 고사양 게이밍 PC 구성에 좋은 솔루션을 제공한다.


또한 플레티넘 제품에 적용되었던 DC to DC + LLC 공진회로 설계도 골드 제품에 적용되어 안텍의 시그니처 다운 칼전압 출력을 제공 및 높은 안정성을 선보이며, 내부 전체 고성능 일본산 캐패시터 적용, 유체베어링 쿨러 탑재, 8중 안전회로 등 역시 파워의 기본인 안정성을 최우선으로 개발되었다.



정숙한 환경을 위한 쿨러 하이브리드 모드가 장착되어, 낮은 로드율에서 제로 RPM 구현이 가능하며, 그와 함께 유체베어링 쿨러가 탑재되어 소음에 민감한 유저들에게 좋은 솔루션을 제공한다. 풀모듈러 구성을 위한 플랫 타입의 커넥터가 제공되며, CPU 4+4 보조 커넥터 2개, PCI-E 커넥터 6개, SATA 10개 등 고사양 PC 환경에 걸맞는 충분한 커넥터가 제공된다.


국내 공식수입사인 뉴런글로벌 마케팅 담당자는 "독점 유통사로서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고 있는 부분은 국내 소비자 선호도에 부합하는 제품을 최대한 선보이는 것에 목적을 두고 있다. 현재 하이엔드 골드 컨셉의 HCG GOLD 시리즈와 NeoECO 플레티넘 제품을 보유하고 있지만, 꼭 고사양이 아니어도 정격 850W 제품에 대한 선호도와 수요가 계속 증가함에 따라 동급 제품 대비 13만원 중후반대의 가격 부담을 낮춘 또 하나의 합리적인 제품을 준비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또한 "가성비 컨셉으로 개발되어 무상 7년의 보증서비스가 제공되나, 타국과 비교하여 월등히 고사양 파워 제품의 사용도가 높은 국내 유저들을 위하여 한국만 유일하게 무상 3년의 리페어 보증서비스 기간을 추가 하여 총 무상 10년의 보증서비스가 제공되는 점은 유통사의 노력과 더불어 한국 시장의 중요도를 느끼게 해주는 대목이라 여겨지며, 또한 항상 화이트 컬러 수요 요청이 있기에 화이트 색상과 다양한 와트대의 제품도 곧 추가 출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기사 제보 및 문의 news@danawa.com

(c)가격비교를 넘어 가치쇼핑으로, 다나와(www.danawa.com)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1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