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모바일

엔젤게임즈 신작 SLG '기적의 펜디온' 정식 출시

/ 2
게임메카 / 제휴처 통합 5,230 View 게임메카 내부 클릭수에 게임메카 뉴스를 송고 받는 제휴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SNS에 전송된 기사가 아닙니다. 게임메카 트위터(@game_meca)와 페이스북(@게임메카)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 '기적의 펜디온'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엔젤게임즈)

엔젤게임즈는 7일, 엔파니게임즈와 공동 개발한 모바일 전략 게임'기적의 펜디온'을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에 정식 출시했다.

‘기적의 펜디온’은 펜디온이라는 거대한 필드를 무대로 각 지역 주인을 가리는 실시간 전략 장르 게임이다. 이용자는 육각 타일로 된 영토를 넓혀가며 영지를 성장시킬 수 있고, 26종 지휘관과 68종 병사를 활용해 원정대를 운용할 수 있다. 

또한, 훈련·연구·건설 등 영토를 손쉽게 관리할 수 있는 자동 영토 관리 시스템인 ‘보좌관 안젤리아’를 통해 유저들이 지루한 파밍을 최소화하고 '영토 전쟁'·'거점 점령전' 등 전략 재미에 집중할 수 있게 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엔젤게임즈는 ‘기적의 펜디온’ 정식 출시를 기념해 총상금 1억 2천만 원 규모의 ‘세계수 점령전’ 이벤트와  접속만 해도 ‘황금 열쇠’, ’영웅급 유닛 용병’ 등 다양한 인게임 아이템을 제공하는 7일 출석 이벤트를 진행 중에 있다.

기적의 펜디온 정식 출시에 대해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이재오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1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