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비디오

올해도 돌아왔습니다, '오버워치' 공포의 할로윈 2021

게임메카 / 제휴처 통합 5,595 View 게임메카 내부 클릭수에 게임메카 뉴스를 송고 받는 제휴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SNS에 전송된 기사가 아닙니다. 게임메카 트위터(@game_meca)와 페이스북(@게임메카)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 '공포의 할로윈 2021'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블리자드)

오버워치가 이달 말로 다가온 할로윈 데이를 앞두고 신규 스킨으로 가득 찬 게임 내 대표 이벤트인 '공포의 할로윈 2021'을 11월 2일까지 3주간 진행한다.

오버워치 플레이어라면 PC, 콘솔 등 오버워치를 플레이할 수 있는 모든 플랫폼을 통해 누구나 이벤트에 참여 가능하다. '흡혈귀 사냥꾼 브리기테', '흡혈 박쥐 에코', '드라우그 라인하르트', '사티로스 루시우', '관 바스티온' 등 특별 제작된 5가지 신규 전설 스킨이 할로윈 이벤트를 맞아 플레이어의 선택을 기다린다. 오버워치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사전 공개된 흡혈 박쥐 에코, 드라우그 라인하르트 등의 스킨이 유저들의 큰 호응을 얻으며 이번 게임 내 이벤트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지난 이벤트에서 놓친 꾸미기 아이템도 기간 중 잠금 해제할 수 있다.

할로윈 전리품 상자 묶음 상품 50개 구매 시 보너스 할로윈 전리품 상자 10개를 추가 증정하는 혜택도 동시에 제공된다. 해당 전리품 상자에는 최소 1개 이상의 공포의 할로윈 수집품이 포함된다.

오버워치를 플레이하기만 해도 총 9종의 기간 한정 수집품을 제공하는 ‘정켄슈타인의 복수’ 주간 챌린지도 주목하자. 오늘부터 빠른 대전, 경쟁전 또는 아케이드에서 특정 횟수 이상 오버워치를 플레이 시 영웅 스킨, 플레이어 아이콘, 스프레이를 차례로 지급한다. 기간 중에는 ‘앙심 품은 유령’, ‘불안정한 좀닉’, ‘수수께끼의 생존자’, ‘광란의 밤’, ‘세 명이 오리라’ 등 이벤트 전용 PvE 난투를 상시 플레이할 수 있다.

공포의 할로윈 2021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오버워치 공식 이벤트 페이지 및 이벤트 소개 영상을 통해서 각각 확인할 수 있다.

▲ 흡혈 박쥐 에코 (사진제공: 블리자드)

▲ 드라우그 라인하르트 (사진제공: 블리자드)

▲ 흡혈귀 사냥꾼 브리기테 (사진제공: 블리자드)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오버워치 2016. 05. 24
플랫폼
온라인, 비디오
장르
FPS
제작사
블리자드
게임소개
'오버워치'는 미래 시대를 배경으로 삼은 FPS 게임이다. 6 VS 6, 12명이 치고 박는 멀티플레이를 지원하는 '오버워치'는 블리자드 특유의 무거운 이미지가 아닌 '가벼움'을 전면에 내세웠다. 공격과 수비, ... 자세히
이재오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1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