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PC, 비디오

스크림 고스트페이스 등장, '콜옵 콜드 워' 할로윈 주간 시작

/ 1
▲ 콜 오브 듀티: 워존 시즌 6에 '악몽 출현'이 적용됐다 (사진제공: 블리자드)

콜 오브 듀티: 블랙 옵스 콜드 워(이하 블랙 옵스 콜드 워) 및 콜 오브 듀티: 워존 시즌 6에 할로윈 주간 콘텐츠, ‘악몽 출현’이 오늘 적용된다. 

작년 커뮤니티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었던 베르단스크의 악몽에 이어 다시 한번 음산한 할로윈 테마로 꾸며진 ‘악몽 출현’에서는 명작 공포 영화 스크림 속 상징적인 악당의 모습을 재현한 고스트페이스 및 컬트 영화의 반열에 오른 도니 다코에서 영감을 얻은 프랭크 더 래빗 등 두 종의 오퍼레이터 스킨 번들, 그리고 할로윈 분위기를 담아낸 각종 무기 도안과 장식 등을 만나볼 수 있다.  

더불어 인기 멀티플레이어 전장인 뉴크타운이 할로윈 장식으로 꾸며지는 가운데, 워존에서도 사망 시 굴라그로 가는 대신 특별한 능력을 지닌 유령이 되어 전장으로 돌아오게 되는 베르단스크의 유령 게임 모드가 기간 한정 이벤트로 펼쳐진다.

콜 오브 듀티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는 10월 20일에서 24일까지 채널을 구독하고 악몽 출현 영상에 댓글을 남기는 팬들에게 선물을 증정하는 할로윈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에 더해, 내일 10월 20일 저녁 7시에는 새 옷을 갈아입은 워존에서 인기 스트리머들이 모여 멋진 플레이를 펼치는 스트리머 팀배틀: 유아독ZONE 세 번째 대회가 트위치, 유튜브를 통해 생중계된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PC, 비디오
장르
FPS
제작사
트레이아크
게임소개
'콜 오브 듀티: 블랙 옵스 콜드 워'는 콜 오브 듀티 시리즈의 최신작이다. 블랙 옵스 시리즈를 개발한 트레이아크와 워존을 개발한 레이븐 소프트웨어가 공동 제작했으며 미국과 소련의 냉전 기간 전체를 다룰 것으로 ... 자세히
이재오 기자 기사 제보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1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