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드웨어 > 뉴스

큐닉스그룹, 큐닉스 용산 비즈니스 센터 오픈

/ 1


게이밍 모니터 전문 브랜드 큐닉스그룹이 지난 12일, 용산 전시장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큐닉스 용산 전시장은 고객 및 비즈니스 업체를 위해 접근성과 편의성을 강화하기 위해 문을 열었다. 용산 전시장은 비즈니스 미팅과 고객을 위한 제품 전시 운영을 함께하고 있다. 고객들의 편의성을 위해 주차장 및 커피 머신과 토스트 등 다양한 간식도 준비되어 있다.



특히 용산 비즈니스센터는 큐닉스 그룹의 사업역량을 향상시키기 위한 포석으로 큐닉스 브랜드를 알리고, 나아가 브랜드 가치를 끌어올리기 위한 마케팅 활동을 펼칠 방침이다.

 

큐닉스 그룹은 모니터 전문 브랜드로서 입지를 다져온 회사이며, PC방 모니터 점유율 1위로 게이밍 전문 모니터의 입지를 쌓고 있다. 현재는 국내 최초 게이밍 인피니티 LED 케이스, 컴퓨터용 파워서플라이, SSD 등 다양한 IT 제품군까지 사업영역을 확장하고 있다.



큐닉스 관계자는 “큐닉스 용산 사업소를 방문하는 모든 방문객들에게 차별화된 고객 가치를 제공하고, 높은 편의성과 만족도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갈 것이다" 라며  "앞으로도 보다 나은 제품과 브랜드 퀄리티를 제공할 것이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다양한 큐닉스 제품을 미리 만나보고 싶은 고객들은 서울특별시 용산구 원효로 19길 27길 2층으로 방문하면 된다.


기사 제보 및 문의 news@danawa.com

(c)가격비교를 넘어 가치쇼핑으로, 다나와(www.danawa.com)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1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