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PC

카카오게임즈 생존게임 '디스테라' 2차 테스터 모집 시작

/ 3
▲ '디스테라'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카카오게임즈)

카카오게임즈가 서비스하고 리얼리티매직이 개발 중인 신작 PC온라인 생존 게임 ‘디스테라’가, 11월 2차 베타 테스트를 앞두고 오늘부터 베타 테스터를 모집한다.

‘디스테라’ 2차 베타 테스트는 오는 11월 16일부터 23일까지 진행되며, 참여를 원하는 이용자는 오늘부터 게임 플랫폼 ‘스팀’에서 ‘Dysterra’를 검색한 후 ‘접근 권한 요청’ 버튼을 누르면 선정 과정을 거쳐 전 세계 게이머들과 함께 베타 테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디스테라’는 탄탄한 건 슈팅 액션과 디스토피아 세계관 속 버려진 지구 환경을 생동감 넘치는 그래픽으로 구현해낸 멀티플레이 생존 게임이다. 이용자는 나만의 진지를 구축하고 각종 아이템을 수집 및 제작해 디스테라의 세계에서 살아남는 것을 목표로 하며, 거점 공략과 점령을 통해 인공적으로 기후를 조정하거나 지진을 발생시키는 등 다양한 오브젝트와 상호 작용을 통해 생존 우위를 점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디스테라’ 개발팀은 그간 여러 차례 테스트를 통해 수집한 전 세계 게이머들의 피드백을 바탕으로 게임의 완성도를 높여왔으며, 2차 베타 테스트를 통해 더욱 향상된 성장 및 생존 동선과 초보 이용자를 위한 튜토리얼 개선, 크래프팅 및 하우징 업데이트를 비롯해 새롭게 등장하는 필드 레이드 보스와 다양한 생존 장비 등을 확인할 수 있게 된다.

‘디스테라’ 2차 베타 테스트  참가 방법 및 게임에 관한 더욱 자세한 정보는, 다음카페 공식 카페 ‘ Dysterra’ 와 스팀 커뮤니티, 디스코드에서  ‘디스테라’ 혹은 ‘Dysterra’ 를 검색 후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디스테라 2021년 미정
플랫폼
PC
장르
어드벤쳐
제작사
리얼리티매직
게임소개
디스테라는 건설, 제작 등 크래프팅 시스템과 슈팅 액션을 언리얼 엔진4로 구현해 낸 멀티플레이 생존게임으로, 숙련된 게이머는 물론 초보 이용자도 쉽게 접근할 수 있는 대중적 재미를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개발 중이다. 자세히
이재오 기자 기사 제보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4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