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산업

블록체인부터 개발인력까지, 위메이드 하반기 경력 공채

/ 1
▲ 위메이드가 하반기 경력직 공채를 시작했다 (사진제공: 위메이드)

위메이드가 1일부터 2021년 하반기 경력직 공채를 시작했다. 

이번 경력직 채용은 위메이드 그룹 내 7개 계열사 중심으로 80개 직무, 총 200명 규모로 진행되며 전 분야에 걸쳐 ‘글로벌 블록체인 게이밍 플랫폼사’로써 방향성에 맞는 우수 인재들을 영입한다. 

세부부분은 블록체인 플랫폼 개발, 위믹스 웰렛 사업PM 등 블록체인 사업분야를 비롯해 DBA, 시스템 엔지니어, 기술PM 등의 R&D 인력을 채용한다. 또한, 글로벌 게임사업PM, 마케팅, 게임운영 등의 글로벌 퍼블리싱 사업인력과 게임아트, 게임 프로그래밍, 게임기획 등의 게임 개발 인력도 적극 채용할 계획이다. 

지원서는 오는 30일까지 위메이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하면 된다. 위메이드는 지원자 편의와 신속한 전형을 위해 5분만에 간단한 양식 작성, 지원서 첨부 형태만으로 쉽게 지원 가능하고, 서류 접수와 동시에 전형이 개시된다. 채용 전형은 서류 심사 후 1차 실무 면접, 2차 심층 면접 순으로 진행된다.
 
이와 함께 서류접수 일주일 이내에 전형결과를 안내해 이후 전형까지의 소요시간을 최대한 단축할 예정이다. 각 분야별로 업무 경험과 직무 전문성을 우선적으로 고려해 채용할 방침이며 코로나19 방역 상황에 따라 비대면 인터뷰도 병행한다. 

위메이드 채용파트 우병선 부장은 “위메이드는 현재 블록체인 개발과 비즈니스, 글로벌 게임사업, 다양한 신작 게임 개발 등을 적극 추진하며 폭넓은 게임 생태계를 만들어 가고 있다”며 “새롭게 열리는 기회를 맞아 위메이드와 성장을 함께할 우수하고 진취적인 인재들의 많은 관심과 지원을 바란다”고 전했다.

2021년 하반기 경력직 공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위메이드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이재오 기자 기사 제보
에 달린 기사 '댓글 ' 입니다.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2
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