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션스퀘어가 11일, 자사 신작 슈팅액션 게임 ‘앤빌’ 시네마틱 트레일러를 공개하고 앞서해보기를 12월 2일로 확정했다고 밝혔다. 이번 트레일러 영상에는 앤빌 특유의 박진감 넘치는 전투 장면과 캐릭터 소개, 부활 시스템 등 작품의 성격을 알 수 있는 다양한 요소가 담겼다. 영상 내 주된 배경이 되는 ‘앤빌’은 우주에 흩어진 외계 문명의 유산인 ‘볼트’를 찾는 거점이며, 플레이어는 이를 탐색하는 ‘브레이커’가 되어 다양한 몬스터들이 등장하는 난관에 맞서야 한다
▲ 앤빌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액션스퀘어)
액션스퀘어가 11일, 자사 신작 슈팅액션 게임 ‘앤빌(ANVIL)’ 시네마틱 트레일러를 공개하고 앞서해보기를 12월 2일로 확정했다고 밝혔다.
이번 트레일러 영상에는 앤빌 특유의 박진감 넘치는 전투 장면과 캐릭터 소개, 부활 시스템 등 작품의 성격을 알 수 있는 다양한 요소가 담겼다. 영상 내 주된 배경이 되는 ‘앤빌’은 우주에 흩어진 외계 문명의 유산인 ‘볼트’를 찾는 거점이며, 플레이어는 이를 탐색하는 ‘브레이커’가 되어 다양한 몬스터들이 등장하는 난관에 맞서야 한다.
▲ 앤빌 출시 트레일러 (영상출처: 액션스퀘어 공식 유튜브)
앤빌은 스팀과 Xbox 플랫폼을 통해 앞서 해보기로 출시되며, 게임패스에도 등록된다. 양 플랫폼간 크로스플레이가 적용되고 한국어를 지원한다. 출시 가격은 $24.99(한화 약 2만 6,000원)으로 책정될 예정이다.
액션스퀘어 고세준 총괄프로듀서는 “오랜 기간 기다려주신 국내외 유저분들께 앤빌을 선보여 드릴 수 있게 돼 매우 기쁘다”면서, “보내주신 성원에 감사드리며 얼리억세스로 선보이는 만큼 유저분들의 피드백을 적극적으로 받아들여 지속적으로 발전하는 모습을 보여 드릴 수 있도록 하겠다”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