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PC

데드 바이 데이라이트, 12월 3일 에픽 무료 게임 풀린다

/ 1
게임메카 / 제휴처 통합 33,415 View 게임메카 내부 클릭수에 게임메카 뉴스를 송고 받는 제휴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SNS 통합 25,332 View 게임메카 트위터(@game_meca)와 페이스북(@게임메카)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 12월 3일 에픽게임즈 스토어 무료 게임 (자료출처: 에픽게임즈 스토어 공식 홈페이지)

12월 3일부터 1주간 에픽게임즈 스토어에서 ‘데드 바이 데이라이트’를 무료로 다운받아 소장할 수 있다. 게임은 무료 배포가 시작되는 당일 스토어에 출시되며, 국내에도 무료로 제공된다.

데드 바이 데이라이트는 살인마와 생존자 간 대결을 소재로 한 1 대 4 대전 게임이다. 생존자는 살인마를 피해 탈출해야 하며, 살인마는 생존자가 탈출하기 전에 잡아들여야 한다. 아울러 첫 출시 후 5년 간 영화 및 게임과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사일런트 힐 피라미드 헤드, 기묘한 이야기의 데모고르곤, 스크림 고스트페이스 등 각기 다른 개성을 지닌 살인마 다수가 등장한 바 있다.

에픽게임즈 스토어에서 데드 바이 데이라이트는 청소년이용불가로 국내 심의를 마쳤고, 한국어 자막을 지원한다. 또한 국내에서도 12월 3일부터 10일까지 1주 간 무료로 받을 수 있다. 여기에 본편과 함께 34명에 달하는 오리지널 살인마와 생존자가 포함된 얼티밋 에디션과 사일런트 힐 콘텐츠를 묶은 사일런트 힐 에디션도 판매된다.

12월 3일 무료 게임은 데드 바이 데이라이트 하나가 아니다. 인간의 언어는 잘 모르지만 코딩에 재능이 있는 고양이와 인간을 연결하는 음성 인식 시스템을 만드는 과정을 담은 퍼즐 게임 와일 트루: 런()(While True: learn())도 무료 게임으로 제공된다. 게임을 통해 머신러닝 기술 원리를 배울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PC, 비디오
장르
액션
제작사
비헤이비어
게임소개
‘데드 바이 데이라이트’는 비헤이비어에서 개발한 멀티플레이 기반 호러 게임으로, 살인마와 생존자 4인의 대결을 그린다. 플레이어 모두 살인마와 생존자로 나뉘어, 마치 술래잡기처럼 플레이를 즐기게 된다. 특히 살인... 자세히
에 달린 기사 '댓글 ' 입니다.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1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