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모바일

액션스퀘어 블레이드 신작, 위메이드 블록체인 플랫폼 출시

/ 1
▲ 블레이드: 리액션(RE. ACTION) 공식 로고 (사진제공: 와이제이엠게임즈)

위메이드는 29일, 액션스퀘어 모바일게임 신작 '블레이드: 리액션(RE.ACTION)'을 자사 블록체인 플랫폼 위믹스에 출시한다고 밝혔다.

블레이드: 리액션은 블레이드 IP를 기반으로 한 블록체인 게임이다. 위믹스 플랫폼을 통해 P2E(플레이 투 언, Play to Earn) 게임으로 글로벌(한국, 중국 본토, 싱가포르 제외) 서비스하며, 액션스퀘어 자체 게임 토큰 '액투코(ACT2CO, 가칭)'를 도입한다.

액투코는 플레이를 통해 획득할 수 있으며, 게임 재화를 구매할 수 있다. 아울러 위믹스 월렛 DEX(탈중앙화 거래소)에서 위믹스 토큰을 비롯해 다른 게임 토큰으로 교환하는 것도 가능하다. 앞서 위메이드는 위믹스 토큰을 기축통화로 하는 위믹스 입점 게임을 내년 말까지 100개 서비스 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고 밝힌 바 있다.

위메이드 장현국 대표는 “액션스퀘어가 기대작 블레이드: 리액션으로 위믹스 생태계에 참여하게 되어 기대가 크다"며, “액션스퀘어의 게임들이 블록체인 이코노미를 구축하는데 최대한 협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연준 액션스퀘어 대표는 "위메이드와 손잡고 '블레이드: 리액션'을 P2E게임으로 선보일 수 있게 되어 무척 기쁘게 생각한다”며, “글로벌 시장에서 인정 받을 수 있도록 개발역량을 집중하고 양사가 지속적으로 블록체인 사업을 해나갈 것” 이라고 밝혔다.

블레이드: 리액션은 내년 상반기 출시된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김경민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