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검은사막, 눈보라 치는 신규 지역 ‘끝없는 겨울의 산’ 추가

/ 4
▲ 눈보라가 휘몰아치는 6번째 신규 지역, 끝없는 겨울의 산 (사진제공: 펄어비스)

펄어비스는 29일, 검은사막 6번째 신규 지역 ‘끝없는 겨울의 산’을 선보였다고 알렸다.

끝없는 겨울의 산은 눈보라가 휘몰아치고 항상 눈이 쌓여있는 만년설원 지역으로, 기존에 볼 수 없었던 몬스터 소환 상호작용을 비롯한 특별 장치들이 존재한다. 이를 활용해 보다 편한 사냥을 즐길 수 있으며, 몬스터 특성에 맞는 다양한 장치를 적용할 수 있다.

또한, 신규 유저와 기존 유저 모두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검은사막을 처음 시작하거나 캐릭터를 새로 만든 유저는 기존 시작지점인 ‘고대인의 석실’ 외에 끝없는 겨울의 산을 선택해 신규 스토리를 즐길 수 있다.

한편, 칼페온 연회에서 첫 공개해 큰 호응을 얻은 신규 탑승물 '몽실몽실 알파카' 획득 이벤트도 연다. 유저들은 1월 12일까지 발레노스 산맥 인근 '고요한 샘' 지역에서 얼음 낚시를 통해 획득한 빙어를 NPC 아벨린에게 전달하면 알파카를 받을 수 있다. '몽실몽실 알파카'는 '샤이' 클래스만 탑승 가능하다.

검은사막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게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끝없는 겨울의 산 사진 (사진제공: 펄어비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검은사막 2015년 7월 14일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펄어비스
게임소개
'검은사막'은 각종 클래스의 특성을 살린 박진감 넘치는 액션과 스킬, 플레이어가 직접 느낄 수 있는 강렬한 타격감, 전술적인 면을 강조한 대규모 공성전, 개성넘치는 캐릭터와 화려하면서 사실적인 비주얼을 장점으로 ... 자세히
김경민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