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다시 일어서는 챔피언들, 롤 22시즌 시네마틱 영상 공개

/ 1
▲ 리그 오브 레전드 2022시즌 시네마틱 영상 '부름' (영상출처: 리그 오브 레전드 공식 유튜브)

라이엇게임즈가 8일, 리그 오브 레전드 2022 시즌 시네마틱 영상 ‘부름(The Call)’을 공개했다.

해당 영상에는 대장간에서 무기를 주조하는 오른의 모습과 각기 다른 전장에서 벌어지는 챔피언들의 싸움이 디졸브(Dissolve)되며, 위기를 맞이하지만 이를 극복하고 다시 일어난다는 내용을 담고 있다.

전장은 총 세 군데다. 올라프와 세주아니, 볼리베어가 전투하는 프렐요드, 탈리야와 카이사가 렉사이의 공세에 맞서는 사막 지역, 마지막으로 판테온과 레오나가 단기접전을 벌이는 이름모를 장소다.

이번 영상은 최근 빛의 감시자나 대몰락 등에서 보여줬던 인물 간 대화 형식의 영상이 아닌, 배경음악 속에서 긴박하고 웅장한 분위기를 끌어올리는 데 중점을 두고 만들어졌다. 평소 라이엇게임즈가 즐겨 제작해오던 방식이다.  

해당 시네마틱 영상 스토리와 관련된 세부적인 이야기는 리그 오브 레전드 유니버스 단편 소설 ‘혹독한 겨울’, ‘얼굴 없는 신’, ‘틈으로 엮인 인연’을 통해 알아볼 수 있다.









▲ 시네마틱 영상 캡처 (사진출처: 리그 오브 레전드 공식 유튜브 영상 갈무리)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AOS
제작사
라이엇 게임즈
게임소개
'리그 오브 레전드'는 실시간 전투와 협동을 통한 팀플레이를 주요 콘텐츠로 내세운 AOS 게임이다. 플레이어는 100명이 넘는 챔피언 중 한 명을 골라서 다른 유저와 팀을 이루어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전투 전에... 자세히
김경민 기자 기사 제보
에 달린 기사 '댓글 ' 입니다.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