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모바일

근미래 배경 슈트 액션, 카카오게임즈 신작 '아레스' 첫 공개

/ 1
▲ '아레스: 라이즈 오브 가디언즈'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카카오게임즈)

카카오게임즈는 7일, 국내 유망 개발사 세컨드다이브가 개발 중인 신작 ‘아레스: 라이즈 오브 가디언즈’를 처음으로 공개했다.

카카오게임즈는 ‘프로젝트 아레스’로 개발 중인 신작 프로젝트의 공식 명칭을 ‘아레스: 라이즈 오브 가디언즈(이하 아레스)’로 확정하고, 티저 사이트와 영상을 선보였다.

‘아레스’는 전세계 누적 1억 다운로드를 기록하며 국내 및 글로벌 시장에서 많은 사랑을 받은 모바일 ‘다크어벤저’ 시리즈의 반승철 대표가 설립한 개발사 세컨드다이브가 다년간의 액션 RPG 개발 노하우를 기반으로 제작 중인 근미래 콘셉트의 대작 MMORPG다.

카카오게임즈는 이번 티저 사이트 및 영상을 통해 ‘아레스’의 게임 콘셉트를 공개했다.  30초 분량의 티저 영상에서는 파괴된 근미래 세계관 속에서 독특한 무기와 장비를 활용해 적에 대항하는 플레이어들의 스타일리쉬한 액션이 게임의 전반적인 내러티브를 보여준다.

‘아레스’는 고퀄리티의 그래픽과 다양한 장비를 활용한 화려한 액션이 강점인 게임이다. 근미래 세계관 속에서, 플레이어들은 다양한 스킬과 속성을 가진 장비 ‘슈트’를 활용하고, ‘슈트 체인지’를 통해 강력한 보스 몬스터들에 대적하며 전략적인 전투를 펼칠 수 있다. 또, 공중을 날 수 있는 ‘발키리’로 지상과 하늘을 넘나드는 화려한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공개된 일러스트에서 슈트를 착용한 여성 캐릭터가 권총을 양손에 든 채 지구를 침공한 우주 함선들을 지켜보는 비장한 모습은, 게임의 전반적인 콘셉트와 분위기를 전달하고 있다.

카카오게임즈는 앞으로 티저 사이트를 통해 신작 ‘아레스’에 대한 게임 정보 및 영상을 순차적으로 공개해 나갈 계획이다.

2022년 내 서비스 공개를 목표 중인 ‘아레스’의 관한 정보는 티저 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아레스: 라이즈 오브 가디언즈' 대표 이미지 (영상출처: 카카오게임즈 공식 유튜브)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이재오 기자 기사 제보
에 달린 기사 '댓글 ' 입니다.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4
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