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은 지난 31일 PC MMORPG 썬 클래식에 신규 지역 용족의 계곡 등을 추가했다. 용족의 계곡은 화산과 용암이 흐르는 신규 지역으로, 4개 던전을 공략한 후 최종 보스 용기사단 단장을 처치하면 4차 장비를 획득할 수 있다. 이어서 썬 클래식 최고 레벨을 80레벨로 확장하고, 각종 무기, 방어구, 목걸이 등 4차 장비도 추가했다
▲ 썬 클래식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웹젠)
웹젠은 지난 31일 PC MMORPG 썬 클래식에 신규 지역 용족의 계곡 등을 추가했다.
용족의 계곡은 화산이 분화되고 용암이 흐르는 신규 지역으로, 4개 던전을 공략한 후 최종 보스 용기사단 단장을 처치하면 4차 장비를 획득할 수 있다. 이어서 썬 클래식 최고 레벨을 80레벨로 확장하고, 각종 무기, 방어구, 목걸이 등 4차 장비도 추가했다.
4월 14일 정기점검 전까지 스토리 던전 야수들의 숲, 에텔레인 지하수로, 얼어붙은 궁전을 30회 이상 클리어하면 브라키온 무기/방어구 증표 30개를 얻는다.
이어서 용족의 계곡 각 던전을 완료한 횟수와 메인 던전 최종 보스를 처치한 횟수에 따라 에테르 크리스탈, 마력의 결정체 등을 선물한다. 같은 기간에 길드 던전 시간의 교차 공간에서는 주화 드롭 확률이 두 배 높아진다.
마지막으로 4월 28일까지 80레벨을 달성하면 A등급 엘리트 펫 랜덤 박스 1개를 받을 수 있다. 랜덤박스에는 A등급 엘리트 펫 85종 중 1종이 들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