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전체

고공행진 중인 '던파 모바일', 첫 업데이트 진행

/ 1
▲ '던전앤파이터 모바일'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넥슨)

넥슨은 7일 신작 ‘던전앤파이터 모바일’에 첫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먼저, 의뢰 콘텐츠인 ‘왕의 유적’의 상위 던전으로 ‘진: 왕의 유적’을 도입했다. 최고 레벨 55를 달성한 이용자는 ‘진: 왕의 유적’에서만 획득 가능한 강력한 옵션을 가진 유니크 등급의 방어구를 얻을 수 있고, 제작을 통해 에픽 등급으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다. 또 드랍으로 장비를 획득하지 못한 이용자의 편의를 위해 기존 ‘왕의 유적’ 장비를 모아 해당 방어구를 만들 수 있도록 지원한다.

결투장 콘텐츠의 공정성을 높이기 위해 이달 말까지 캐릭터 밸런스도 조정한다. 이용자 데이터를 바탕으로 결투장 승률 및 플레이 패턴을 분석해 레벨 구간에 따른 일부 스킬의 성능 편차를 줄이고, 기회 잡기와 견제 스킬의 성능 격차를 개선해 나갈 예정이다.

한편, 넥슨은 28일까지 ‘진: 왕의 유적 탐험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는 ‘진: 왕의 유적’을 공략하면 ‘라이언 코크스(500개)’, ‘지옥파티 초대장(180장)’ 등 풍성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또 해당 기간 모든 미션을 완료한 이용자에게 ‘해머왕 보로딘 초상화 테두리 상자’를 추가로 제공한다.

던전앤파이터 모바일은 안정적인 서비스 환경과 완성도 높은 게임성에 힘입어 지난달 24일 출시 후 8일 만에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인기 및 매출 순위 1위에 오른 바 있다.

던전앤파이터 모바일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던전앤파이터 모바일 2022년 3월 25일
플랫폼
온라인
장르
액션 RPG
제작사
네오플
게임소개
던전앤파이터 모바일은 ‘액션 쾌감’이라는 개발 슬로건을 내걸고 과거 오락실에서 즐기던 수동 조작의 손맛을 고스란히 구현한 2D 액션 게임으로, 아름다운 전설과 비참한 전쟁이 공존하는 아라드 대륙에서 벌어지는 모험... 자세히
이재오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