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라그나로크, 숨겨진 이야기 담은 환상 체험 총서 공개

/ 4
▲ 라그나로크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그라비티)

그라비티는 4일부터 PC온라인게임 라그나로크에 환상 체험 총서 업데이트 및 이벤트를 진행한다.

환상 체험 총서는 게펜 마법 학회와 룬-미드가츠 왕립 도서관이 협력해 출간한 체험형 도서 시리즈다. 에피소드, 던전, 이벤트 등에서 만난 인물들의 못다한 이야기를 가상 또는 현실공간에서 체험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첫 번째 시리즈는 '금수저 영애님은 조용히 살고싶다.', '어느 과학자의 탈출 기록', '엘레나 볼코바, 그 위대한 불꽃’', '누구나 쉽게 키워 보는 관상용 식물(실무편)'까지 4개로 구성됐다.

베이스 레벨 100부터 진행할 수 있으며 프론테라 동쪽 도서관에 있는 환상 체험 총서 VR-Book을 끝까지 체험하면 경험치, 환상총서 책갈피, 환상총서 완독 기념 카드를 받을 수 있다.

환상총서 책갈피는 한번 완독한 환상총서를 다시 체험할 때 목차요정 ‘잉크’에게 사용하면 특정 순서로 바로 이동할 수 있다. 아울러 환상총서 내부에서 여행자의 비석에 사용하면 전용 버프도 받는다. 환상총서 완독 기념 카드는 프론테라 동쪽 도서관 기념품 판매대에서 다양한 캐릭터 미니미 및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5월 4일 점검 후부터 6월 2일 점검 전까지 작품 4개를 모두 완독한 유저 전원에게 환상 총서 책갈피 5개와 완독 기념 카드 5개를 지급한다. 또, 환상총서를 반복 완독 시 횟수에 따라 책갈피와 완독 기념 카드를 최대 90개까지 획득할 수 있으며 25회 완료하면 카츄아의 비밀열쇠도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라그나로크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그라비티
게임소개
'라그나로크'는 '어쩐지 좋은 일이 생길 것 같은 저녁'으로 유명한 작가 이명진이 자신의 판타지 만화 '라그나로크'를 구현하기 위해 만들어놓은 방대한 구조의 배경과 설정을 이용하여 제작된 MMORPG이다. 다른 ... 자세히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