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패스 오브 엑자일, 신규 리그 '파수꾼' 14일 정식 출시

/ 2
게임메카 / 제휴처 통합 3,905 View 게임메카 내부 클릭수에 게임메카 뉴스를 송고 받는 제휴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SNS에 전송된 기사가 아닙니다. 게임메카 트위터(@game_meca)와 페이스북(@게임메카)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 '패스 오브 엑자일'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카카오게임즈)

카카오게임즈는 13일, 자사가 서비스하고 그라인딩 기어 게임즈가 개발한 핵 앤 슬래시 PC 온라인 게임 ‘패스 오브 엑자일’의 신규 리그, ‘파수꾼’이 5월 14일 정식 출시된다고 밝혔다. 

이번에 새로 선보이는 리그는 20개의 신규 ‘아틀라스’ 패시브 스킬. 우버급 최종 보스, 신규 고유 아이템 및 몬스터 ‘강적’ 속성 추가 등 다양한 콘텐츠와 새로운 시도를 통해 유저들이 느끼는 재미와 몰입도를 극대화할 예정이다.

파수꾼 리그에서는 이용자가 수집한 ‘파수꾼’이 몬스터를 강화시켜 난이도와 보상을 크게 증가시킨다. ‘파수꾼 조작기’를 통해 파수꾼에 동력 공급 및 파수꾼의 룬 노드를 지정하는 등 구체적인 행동도 설정할 수 있다. 초반에는 한 지역당 파수꾼 1대만 사용할 정도의 동력이 공급되지만, 게임을 진행하여 총 3대의 파수꾼까지 운용할 동력을 확보할 수 있다. 또한, 동력이 고갈된 파수꾼들을 결합하여 새로운 파수꾼으로 재창조할 수 있고, 이를 통해 특별한 속성도 획득 가능하다. 

이번 신규 리그에선 상향이나 하향 없이 이전 리그의 캐릭터 밸런스가 그대로 유지된다. 즉, 이용자가 이전 리그인 ‘아틀라스 공성전’에서 쌓은 경험과 지식은 ‘파수꾼’ 리그에서도 활용 가능하고, 본인만의 노하우를 통해 더욱 깊이 있는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한편, 카카오게임즈는 ‘파수꾼’ 리그 정식 오픈을 기념해 14일부터 21일까지 ‘파수꾼 챌린지 리그’에서 생성한 캐릭터로 3일 연속 게임을 플레이한 모든 유저에게 ‘신념 수호병 독수리 애완동물’을 지급한다.

‘패스 오브 엑자일: 파수꾼 리그’에 관한 더욱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 및 카카오톡 ‘패스 오브 엑자일 톡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패스 오브 엑자일 2013년 10월 23일
플랫폼
온라인
장르
액션 RPG
제작사
그라인딩 기어 게임즈
게임소개
'패스 오브 엑자일'은 뉴질랜드 인디 게임 개발사 그라인딩 기어 게임즈가 개발한 온라인 APG다. 7개의 직업에 1300개가 넘는 스킬 노드가 있어 자유로운 캐릭터 빌드 개발이 가능하다. 자세히
이재오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2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