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비디오

폴 가이즈 6월부터 무료 전환, 엑박과 스위치에도 출시된다

/ 1
폴가이즈가 무료화를 맞아 사전예약을 시작한다 (사진제공: 에픽게임즈)
▲ 폴 가이즈 (사진제공: 에픽게임즈)

이제 폴 가이즈를 누구나 무료로 즐길 수 있다. 

17일, 에픽게임즈 코리아는 폴 가이즈가 오는 6월 21일부터 무료 플레이 서비스로 전환되며, 동시에 에픽게임즈 스토어, 닌텐도 스위치, 엑스박스 버전이 신규 출시된다고 밝혔다. 앞으로 플레이어들은 출시일에 맞춰 닌텐도 스위치, Xbox One, Xbox 시리즈 X│S, 플레이스테이션 4, 5, 그리고 에픽게임즈 스토어에서 언제나 즐길 수 있게 됐다. 에픽게임즈 계정을 사용하면 모든 플랫폼에서 크로스 플레이 및 크로스 프로그레션 기능도 완벽 지원한다.

무료 제공과 함께 개최되는 신규 시즌 '시즌1: 우리 모두 무료 플레이'도 함께 공개된다. 시즌 1과 함께 출시되는 시즌 패스에서는 신규 코스튬 및 콘텐츠를 잠금 해제할 수 있으며, 새 인게임 화폐 '쇼벅스'로도 구매할 수도 있다. 무료 전환 전 폴 가이즈를 구매한 모든 플레이어에게는 플랫폼에 무관하게 시즌 1 패스와 각종 아이템을 포함한 ‘레거시 팩’을 무료로 제공한다. 

무료화를 앞두고 사전예약 이벤트도 진행한다 (사진제공: 에픽게임즈)
▲ 무료화를 앞두고 진행하는 사전예약 이벤트 (사진제공: 에픽게임즈)

폴 가이즈는 무료 전환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와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우선, 사전 예약자에게는 인게임 아이템 최대 5개를 무료 제공한다. 또한 폴 가이즈 네이버 게임 라운지 채널에 가입 후 사전 예약 등록을 완료하면 추첨을 통해 총 1천 명에게 네이버페이 포인트 1만 원 쿠폰을 제공한다. 

에픽게임즈 코리아 박성철 대표는 “폴 가이즈가 다음달부터 PC와 모든 콘솔 플랫폼에서 무료로 서비스됨으로써 앞으로 더 많은 플레이어들이 즐기실 수 있다는 사실에 매우 기쁘다.”라면서, “닌텐도, 엑스박스, 에픽게임즈 스토어 등 신규 플랫폼 출시를 통해 한층 높아진 접근성은 물론 지원하는 모든 플랫폼에서 완벽한 크로스 플레이의 장점을 많은 분들이 즐겨보시기를 바란다.”라고 밝혔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PC
장르
스포츠
제작사
미디어토닉게임즈
게임소개
'폴 가이즈:얼티메이트 녹아웃'은 여러 스테이지를 진행하면서 최후의 1인이 될 때까지 살아남는 서바이벌 게임이다. 플레이어는 60명과 치열한 경쟁 끝에 최후의 1인이 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자세히
에 달린 기사 '댓글 ' 입니다.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2
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