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포트나이트와 폴가이즈가 겨울 시즌을 맞아 연말 축제 이벤트를 준비했다.
에픽게임즈 코리아는 14일, 포트나이트와 폴가이즈의 겨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겨울 이벤트는 코스튬을 포함, 다양한 아이템으로 유저들의 연말을 더욱 풍성하게 만들 예정이다.
우선 포트나이트는 오는 3일까지 겨울 축제 원더랜드 섬에서 겨울 축제 2022를 진행한다. 겨울축제 2022에서는 코스튬 및 글라이더를 포함, 총 17개의 아이템을 14일 간 매일 무료로 받을 수 있다. 함께 겨울 축제 동안에만 만날 수 있는 겨울 테마 무기 ‘눈덩이 발사기’와 ‘홀리데이 선물!’로 색다른 재미를 만나볼 수 있다.

폴가이즈는 크리스마스 기념 선물 찾기 이벤트를 오는 5일까지 진행한다. 플레이 중 선물을 모으면 호두까기 인형 코스튬 및 숨겨진 선물 명찰 등 게임 내 다양한 커스터마이징 요소를 획득할 수 있다. 또, 크리스마스를 맞아 녹색 요정 그린치와의 콜라보도 진행한다. 오는 20일부터 일주일 간 매서운 눈의 클래식 그린치와 귀여운 빨간 옷의 흥겨운 그린치 코스튬을 상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에픽게임즈 런처 로그인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포트나이트 로그인 유저에게는 신규 의상 '산타 거프'가 무료로 지급되며, 포트나이트 크루 구독자에게는 상자를 열 때마다 재채기를 하는 '겨울철 라마' 등 다양한 장신구를 지급한다. 폴가이즈 로그인 유저는 '스노우베리' 코스튬을 얻을 수도 있다.
에픽게임즈 코리아 박성철 대표는 “포트나이트와 폴가이즈가 풍성한 겨울 축제 시즌이 되도록 다양한 연말 이벤트를 기획했다”라면서, “포트나이트 겨울축제 원더랜드 섬에서 눈덩이를 쏘거나 선물 상자를 열어보고, 폴가이즈에서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물씬 느낄 수 있는 호두까기 인형과 그린치와 함께 연말 기분을 만끽하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게임과 글에 전념하고 있습니다.viina@gamemeca.com
- 파라와 바티스트도 성소수자, 오버워치 2 단편 소설 공개
- 최대 4인까지 동시 플레이, 테라리아 공식 보드게임 발표
- 호텔 청소하며 추리하라, 디스 베드 위 메이드 연내 스팀 출시
- 한정 아이템 포함, 버거킹 디아4 이나리우스·릴리트 와퍼 출시
- 뉴비 포섭 통했나, 스파 6 스팀 역대 대전격투게임 동접 1위
- [포토] 여기가 버거킹인가요? "디아블로 4 불지옥입니다"
- 하늘섬 생존 게임 ‘솔라펑크’ 킥스타터 목표액 하루 만에 달성
- 스팀 출시된 건담 배틀 오퍼레이션 2 '대체로 부정적' 이유는?
- [인디言] 중력 방향이 바뀐다, 1인 개발로 만든 ‘그래비티 캐슬‘
- [오늘의 스팀] 스파 6 정식 출시, 초반 평가 ‘매우 긍정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