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PC, 비디오, 모바일

카트라이더 드리프트, PC·콘솔 이어 모바일로도 나온다

/ 1
▲'카트라이더 드리프트'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넥슨)

‘카트라이더: 드리프트’가 넥슨 최초로 PC와 콘솔, 모바일간 경계를 넘나들며 하나의 세상에서 게임을 즐길 수 있는 완전한 크로스플레이 환경을 선보인다.

넥슨은 자사 글로벌 신작 레이싱 게임 ‘카트라이더: 드리프트’가 PC, 콘솔에 이어 모바일 플랫폼까지 추가 지원한다고 27일 밝혔다.

‘카트라이더: 드리프트’는 메가 히트 IP인 ‘카트라이더’를 기반으로 글로벌 시장을 겨냥해 개발 중인 차세대 멀티 플랫폼 레이싱 게임으로, 4K UHD 그래픽과 HDR 기술을 탑재해 실재감 있는 주행 경험을 제공한다.

이 게임은 PC와 Xbox One으로 첫 시범 테스트를 진행한 후 지난해 3차 테스트에서 PS4까지 대상 플랫폼을 확장한 바 있다. 이어 올해 5월 임직원 대상 사내 테스트를 통해 모바일 환경에서의 플레이 안정성을 집중 검증하고 새로운 플랫폼을 추가하기 위한 점검을 마무리했다.

이로써 넥슨은 PC(넥슨닷컴 및 넥슨 글로벌 통합런처), 콘솔(Xbox One, PS4), 모바일(iOS, 안드로이드), 이용자들이 언제 어디서나 원하는 플랫폼과 기기로 ‘카트라이더: 드리프트’를 다함께 즐길 수 있는 완성도 높은 크로스플레이 환경을 갖추게 됐다.

니트로 스튜디오 서재우 대표는 “어떤 플랫폼에서든 최상의 퍼포먼스로 레이싱 가능한 환경을 구축하고자 기술적인 역량을 총동원하고 있다”며 “보다 높은 완성도로 유저분들을 만나기 위해 개발에 박차를 가하고 있으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카트라이더: 드리프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카트라이더 드리프트'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넥슨)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비디오
장르
레이싱
제작사
넥슨
게임소개
카트라이더 드리프트는 카트라이더를 기반으로 한 캐주얼 레이싱 게임이다. PC, 콘솔 등 다양한 기기를 지원하며, 여러 기기 유저가 한데 모여 게임을 즐기는 크로스 플랫폼을 지원한다. 캐주얼한 게임성은 지키되, 개... 자세히
이재오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2
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