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산업

위메이드 장현국 대표, 블록체인 게임의 미래에 대해 말한다

/ 1
최근 GDC 2022 강연을 진행한 장현국 대표 (사진제공: 위메이드)
▲ 최근 GDC 2022 강연을 진행한 장현국 대표 (사진제공: 위메이드)

위메이드 장현국 대표가 오는 23일, 대한민국 NFT-블록체인 게임 컨퍼런스 기조강연을 통해 블록체인 게임의 미래와 위믹스 3.0에 대해 소개한다.

한국게임미디어협회가 주최하는 대한민국 NFT-블록체인 게임 컨퍼런스는 오는 23일 경기도 판교 경기창조혁신센터 국제대회의장에서 열리는 컨퍼런스로, 장현국 대표는 '인터게임 이코노미, 블록체인 게임의 미래'를 주제로 기조연설을 진행한다. 

이 자리에서 장 대표는 게임의 경제가 게임 밖으로 확장되어 경제적 실질 가치를 획득하는 인터게임 이코노미를 소개할 예정이며, 아울러 오픈게임 플랫폼 위믹스플레이, NFT 기반 DAO 신경제, 모든 금융을 가능하게 할 디파이 서비스 등 탈중앙화 메인넷 위믹스 3.0에서 선보일 다양한 서비스에 대한 설명도 이어갈 예정이다.

위메이드 관계자는 "블록체인 게임 시장 선두주자로 나선 위메이드의 향후 전략을 소개하고 자체 메인넷 위믹스 3.0의 안정성과 무한한 가치를 설명하는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한편, 대한민국 NFT-블록체인 게임 컨퍼런스에서는 '대한민국 게임사가 여는 새로운 세상'을 주제로 블록체인, NFT 관련 사업을 진행 중인 다양한 기업의 인사이트가 담긴 강연이 진행된다.

대한민국 NFT-블록체인게임컨퍼런스 (사진제공: 한국게임전문미디어협회)
▲ 대한민국 NFT-블록체인게임컨퍼런스 (사진제공: 한국게임미디어협회)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2
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