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비디오

잉클링 색상, 닌텐도 스위치 스플래툰 3 에디션 정발 확정

닌텐도 스위치 스플래툰 3 에디션 대표 이미지 (사진출처: 한국닌텐도 공식 홈페이지)
▲ 닌텐도 스위치 스플래툰 3 에디션 대표 이미지 (사진출처: 한국닌텐도 공식 홈페이지)

지난 6일, 한국닌텐도는 자사 게임기기 ‘닌텐도 스위치 스플래툰 3 에디션(OLED 모델)’을 오는 8월 26일 국내 발매한다고 밝혔다.

이번 에디션은 스위치 기기 외형에 ‘스플래툰 3’를 상징하는 색상과 이미지를 입힌 것으로, 조이콘, 본체, 독에 모두 적용됐다. 우선 조이콘을 살펴보면 보라색과 청색, 노란색과 녹색이 그라데이션으로 칠해졌으며, 스플래툰에 등장하는 잉클링과 옥타리안 캐릭터 이미지를 더했다. 뒷면은 하얀색으로 스플래툰 주인공이 오징어라는 설정에 맞게 빨판이 그려졌다. 본체와 독 역시 스플래툰의 다양한 캐릭터 이미지가 입혀졌다. 특히, 독에는 스플래툰의 노란잉크가 진하게 묻어나 있다.

▲ 닌텐도 스위치 스플래툰 3 에디션 트레일러 (영상출처: 한국닌텐도 공식 유튜브)

이와 함께 스플래툰 3 디자인을 담아낸 ‘닌텐도 스위치 프로 컨트롤러 스플래툰 3 에디션’과 ‘닌텐도 스위치 휴대용 케이스 스플래툰 3 에디션’도 국내 발매된다. 프로 컨트롤러의 경우 손잡이에, 닌텐도 스위치 휴대용 케이스는 테두리에 게임 상징색인 청색과 연두색이 칠해졌다. 여기에 스플래툰 캐릭터 이미지가 곳곳에 담겼다.

이번 에디션에 적용된 스플래툰 3는 오는 9월 9일 발매를 앞둔 닌텐도 스위치 독점 슈팅게임이다. 플레이어는 오징어에서 진화한 잉클링이나 옥타리안으로 나서며, 물총으로 잉크를 뿌려 땅을 점령하는 영역 배틀을 벌인다. 아울러 이번 작품은 시리즈 최초로 한국어를 지원한다.

닌텐도 스위치 스플래툰 3 에디션(OLED 모델), 닌텐도 스위치 프로 컨트롤러 스플래툰 3 에디션, 닌텐도 스위치 휴대용 케이스 스플래툰 3 에디션은 전국의 닌텐도 스위치 판매점에서 예약 판매가 진행된다.

닌텐도 스위치 프로 컨트롤러 스플래툰 3 에디션 대표 이미지 (사진출처: 한국닌텐도 공식 홈페이지)
▲ 닌텐도 스위치 프로 컨트롤러 스플래툰 3 에디션 대표 이미지 (사진출처: 한국닌텐도 공식 홈페이지)

닌텐도 스위치 휴대용 케이스 스플래툰 3 에디션 청색 버전 대표 이미지 (사진출처: 한국닌텐도 공식 홈페이지)
▲ 닌텐도 스위치 휴대용 케이스 스플래툰 3 에디션 대표 이미지 (사진출처: 한국닌텐도 공식 홈페이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스플래툰 3 2022년 미정
플랫폼
비디오
장르
슈팅
제작사
닌텐도
게임소개
'스플래툰 3'는 스플래툰 시리즈의 3번째 작품이다. 이번 작품에는 새로운 주무기로 활이 등장하며, 이 밖에도 RPG-7가 연상되는 특수 무기 등 다양한 신규 무기가 등장한다. 또한 기존엔 정해진 리스폰 지역에서... 자세히
에 달린 기사 '댓글 ' 입니다.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2
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