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블소에 능력치 비례 버프 주는 악사 신규 각성 등장했다

/ 1
▲ 블레이드앤소울 악사 신규 각성 '선율'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엔씨소프트)

엔씨소프트는 20일, 블레이드앤소울(이하 블소)에 악사 신규 각성 계열 '선율'을 추가했다.

선율은 전율에 이은 악사 두 번째 각성 계열로, 연주를 통해 다양한 방식으로 전투한다. 특히, 울림 무공으로 화음을 쌓아 강력한 피해를 입힐 수 있다. 여기에, 소속된 파티에 버프를 줄 수 있는데, 특히 향연 무공으로는 파티원에게 본인 능력치에 비례하는 버프를 제공한다.

블소는 하얀 여름, 성장 지원! 이벤트를 진행한다. 게임 내 비룡공상에서 구매한 하얀 여름 배낭을 사용하면 풍성한 도시락을 얻을 수 있다. 풍성한 도시락은 ▲신규 의상 하얀 여름 ▲홍문수 결정 등으로 교환할 수 있다. 

이어서 8월 17일까지 소울패스 천목 시즌 2 이벤트를 한다. 게임 내 소울 패스 미션을 클리어하면 획득 점수에 따라 ▲섬광의 휘석 상자 ▲홍문 육성 보석 교환권 등을 준다.

마지막으로 8월 17일까지 게임 내 신석샵에서 썸머 바캉스 패키지를 구매하면 신규 의상 여름 바캉스 등을 받을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블소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엔씨소프트
게임소개
'블레이드앤소울'은 '아이온'에 이은 엔씨소프트의 신작 MMORPG로, 동양의 멋과 세계관을 녹여낸 무협 게임이다. 질주와 경공, 활강, 강화 등으로 극대화된 액션과 아트 디렉터 김형태가 창조한 매력적인 캐릭터를... 자세히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2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