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체력 10배 이상, 메이플에 가장 강력한 보스가 떴다

/ 1
▲ 메이플스토리 익스트림 2차 업데이트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넥슨)

넥슨은 28일, 메이플스토리 여름 업데이트 '이그니션' 2차 콘텐츠를 추가했다.

먼저, 최상위 보스 콘텐츠 '보스 익스트림 모드'를 열었다. '익스트림 검은 마법사'와 '익스트림 선택받은 세렌'은 하드 모드 대비 체력이 10배에서 15배 이상 늘어나며, 최대 6인까지 파티 플레이가 가능하다.

또, 260레벨 이상 유저에게 더 많은 경험치를 획득할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몬스터 파크 익스트림 모드'를 다시 개방했다. 4인까지 파티로 참여 가능하며, 신규 맵 및 몬스터가 등장했다.

이 외 모라스, 에스페라, 셀라스, 문브릿지 등 235레벨부터 250레벨 구간까지 몬스터 파크를 확장하고, 불꽃늑대, 폴로&프리토 현상금 사냥꾼, 돌발미션, 룬, 엘리트보스 등 기존 다이나믹 필드를 개편한다.

8월 24일까지 피버 타임마다 일반 스킬 1종과 강력한 럭키 스킬 1종이 등장한다. 또, 레벨 범위 몬스터를 250마리를 처치할 때마다 피버 스킬 '어메이징 이그니션'이 발동되고, 스킬 5회 발동 시 이그니션 불꽃축제 일일 미션을 통해 이그니션 코인 50개를 받을 수 있다.

또, 협동으로 진행하는 미니게임 '바운스 비치볼', 퍼즐 마스터, 싸워라! 전설의 귀환을 선보인다. 바운스 비치볼은 3인이 협동해 벽돌을 깨고 모든 몬스터를 가라앉혀야 하며, 퍼즐 마스터는 공식 일러스트를 퍼즐로 맞추는 방식이다. 2년만에 다시 연 싸워라! 전설의 귀환은 8분간 전투해 몬스터 또는 상대를 처치하는 3 대 3 팀전이다.

한 캐릭터로 30회 승리마다 해당 캐릭터 '탈 교환권(기간제)'을 제공하며, 누적 50회 승리 시 홀로그램 불꽃 늑대 라이딩(영구) 교환권, 달성한 랭킹에 따라서는 의자, 캐시 무기, 캐시 눈장식, 데미지 스킨, 훈장 등을 제공한다.

이 밖에 코디 구성을 미리 설정해두고 필요할 때 교체할 수 있는 코디 프리셋을 추가하며, 길라잡이 UI 개선 및 오류 수정, 보스 콘텐츠 노멀 '세렌' 및 노멀 '진힐라' 난이도 조정, 차원의 도서관 내 시그너스, 나인하트 보이스 추가 등을 적용한다.

자세한 내용은 메이플스토리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메이플스토리 2003년 4월 29일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위젯스튜디오
게임소개
'메이플스토리'는 귀여운 2D 그래픽을 기반으로 개발된 횡스크롤 MMORPG이다. '메이플스토리'는 판타지 뿐 아니라 현대, SF 등 다양한 세계가 결합된 하이브리드 세계관을 채택하여 다양한 이야기를 게임에서 만...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2
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