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산업

정규직 전환 기회 제공, 스마게 스토브 인프라보안 인턴 모집

/ 1
▲ 스마일게이트 스토브 인프라보안 채용연계형 인턴십 2기 모집 포스터 (사진제공: 스마일게이트 스토브)

스마일게이트 스토브(이하 스토브)는 8일부터 오는 22일까지 두 자릿 수 규모로 인프라보안 채용연계형 인턴십 2기를 모집한다.

이번 모집은 데이터센터 시스템(서버) 엔지니어, 퍼블릭 클라우드(AWS, 애저) 엔지니어, 프라이빗 클라우드 개발 엔지니어, 정보시스템 보안 엔지니어(보안 시스템/운영 관리), 정보시스템 보안 관리자(보안 정책 수립 및 보안 리스크 관리), 빅데이터 플랫폼(하둡, 카프카, 엘라스틱서치) 엔지니어, 데이터베이스 관리자, 정보시스템 보안 엔지니어(자동화 기술 개발 및 모의해킹) 등 8개 직무를 대상으로 한다.

인턴십 참여를 희망하는 지원자는 스마일게이트 그룹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서를 접수하면 된다. 이후 서류전형, 면접 등을 거쳐 최종 합격자가 결정되며, 합격자는 오는 9월 중순 입사해 약 3개월 간 인턴십 과정에 참여한다.

인턴십 참여자 중 평가 우수자는 정규직 채용 면접 기회가 부여된다. 또, 전체 참여자에게 3개월 간 매달 250만 원의 인턴 활동비를 지급하며, 현직 실무자 멘토링, 직무와 연계된 특강을 제공한다.

스토브 관계자는 "스토브는 차세대 소셜 비디오 플랫폼 피풀(P.pool) 출시를 앞두고 있는 등 글로벌 콘텐츠 플랫폼으로 도약하기 위해 전사적으로 경쟁력을 강화하고 있다"며 "이번 인턴십은 스토브의 혁신적인 조직문화와 업무방식을 경험해 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많은 관심과 지원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에 달린 기사 '댓글 ' 입니다.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4
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