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와우: 리치 왕의 분노 클래식, 9월 1일 사전 패치 적용

/ 1
▲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리치 왕의 분노 클래식' 대표 스크린샷 (사진제공: 블리자드)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리치 왕의 분노 클래식(이하 리치 왕의 분노 클래식) 사전 패치가 적용 일정이 공개됐다.

리치 왕의 분노 클래식 사전 패치는 오는 9월 1일에 진행되며, 여러 새로운 기능이 추가되는 한편, 오는 9월 27일로 예정된 정식 출시 전 리치 왕과 그 세력에 맞서는 대장정의 발단이 되는 일련의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캐릭터 개편과 밸런스 조정, 업적 시스템 등을 비롯해, 새로운 직업인 죽음의 기사, 좀비 역병 이벤트 등이 차례로 사전 패치를 통해 공개된다. 

더불어, 사전 패치 기간 동안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를 처음 플레이하거나 복귀하는 플레이어들을 위한 즐거운 여행 경험치 50% 증가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 기간 생성되는 죽음의 기사 캐릭터 역시 경험치 강화 이벤트 효과를 받을 수 있다. 

한편, 리치 왕의 분노 클래식에 새로운 캐릭터로 새로운 커뮤니티에서 함께 시작하고 싶은 플레이어들을 위한 신규 시작 서버가 추가된다. 모든 플레이어가 1 레벨부터 시작하게 되는 신규 시작 서버는 9월 1일 사전 패치 일정에 맞춰 추가될 예정이다.

사전 패치 기간에 제공되는 콘텐츠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블리자드
게임소개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의 두 번째 확장팩 '리치왕의 분노'에는 첫 번째 영웅 클래스 '죽음의 기사'가 등장한다. 춥고 접근이 어려운 노스렌드 대륙이 등장하며 새로운 기술과 능력, 공성 차량과 파괴 가능한 건물을... 자세히
이재오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