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크로우즈, 넥슨 PC방에서 프리미엄 혜택 제공한다

/ 1
크로우즈: 블러디 워 메인 이미지 (사진제공: 썸에이지)
▲ 크로우즈: 블러디 워 메인 이미지 (사진제공: 썸에이지)

앞으로 전국 5,000여 넥슨PC방에서 ‘크로우즈’ 프리미엄 혜택이 제공된다.

26일, 썸에이지가 자사 PC FPS '크로우즈(CROWZ)’의 PC방 프리미엄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앞으로는 넥슨PC방 프리미엄 서비스를 통해 ‘크로우즈’를 즐길 수 있으며, 전용PC방에서 플레이하는 유저에게는 캐릭터 및 무기 경험치 100% 추가 버프 및 PC방 전용 무기, 의복 슬롯이 제공된다.

PC방 프리미엄 서비스 출시와 함께 오직 1인칭만 사용할 수 있는 8 대 8 전투 전용 맵 ‘핀 베이’도 공개했다. ‘핀 베이’는 빠른 속도의 '점령전' 형식 전장으로, 탄약 지원 및 탑승 장비 없이 운석 낙하를 회피하는 방식이기에 신속한 상황 판단과 위기 대처를 요구한다. 뿐만 아니라 맵 ‘셀레인 밸리’에 신규 시스템 '약탈 시스템'을 추가하는 등 박진감 넘치는 전략 전투를 위해 업데이트를 단행했다.

새롭게 추가된 약탈 시스템은 상대 진영 채굴기에서 ‘큐온’을 약탈 해 본진으로 회수하며 점수를 획득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큐온 약탈 중에는 유저의 위치가 적에게 노출되고, 회수 중인 유저가 사망하면 재습득이 되지 않기에 유저에게는 아군 채굴기 방어와 운송 플레이어를 보호하는 긴밀한 협력이 요구된다. 아울러 신규 아이템 '독가스 수류탄'을 추가했으며, 인게임 UI와 캐릭터 애니메이션 최적화도 함께 진행돼 더욱 쾌적한 플레이를 제공한다.

크로우즈의 보다 자세한 업데이트 내용은 스팀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크로우즈 미정
플랫폼
PC
장르
FPS
제작사
썸에이지
게임소개
‘크로우즈’는 지난 2018년부터 제작 중인 PC 온라인 FPS 게임이다. 언리얼 엔진 기반이며, 서든어택으로 이름을 알린 백승훈 대표가 진두지휘 하고 있다. 차세한 내용은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2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