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산업

주제는 게임과 가상훈련, 넷마블 게임콘서트 24일 열린다

/ 1
게임메카 / 제휴처 통합 2,330 View 게임메카 내부 클릭수에 게임메카 뉴스를 송고 받는 제휴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SNS에 전송된 기사가 아닙니다. 게임메카 트위터(@game_meca)와 페이스북(@게임메카)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 넷마블 게임콘서트 포스터 (사진제공: 넷마블문화재단)

넷마블문화재단은 24일 오후 3시, 메타버스 플랫폼 '게더타운(Gather Town)'에서 제 14회 넷마블 게임콘서트를 개최한다.

게임콘서트는 넷마블문화재단이 건강한 게임문화 조성과 확산을 위해 2019년부터 여러 분야 전문가를 초빙해 게임산업 트렌드 및 미래 비전을 공유하고 전문가와 현업자 경험을 나누는 오픈포럼 방식 사회공헌 프로그램이다. 작년부터는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온라인으로 개최하고 있다.

올해는 '게임 &'를 메인 테마로 게임 및 타 산업과의 연계 가능성을 모색하고, 메타버스 플랫폼을 통해 시공간 제약 없는 쌍방향 강연으로 진행하고 있다.

올해 세 번째로 열리는 게임콘서트에는 서울여자대학교 정보보호학과 김명주 교수, 네비웍스 구본홍 상무가 참여해 안전하고 즐거운 게임을 위한 디지털 윤리, 게임으로 가상훈련하기를 주제로 강연한다.

이를 통해 디지털 세상에서 발생할 수 있는 예상치 못한 상황을 예방할 수 있는 방법을 살펴보고, 게임과 가상훈련의 차이점 및 가상훈련 발전 가능성 등을 알아본다.

게임콘서트는 게임 및 게임산업에 관심있는 누구나 메타버스 플랫폼 '게더타운'을 통해 실시간 시청 및 참여할 수 있다. 접속 방법은 넷마블문화재단 홈페이지, 넷마블 게임콘서트 공식 카카오톡 채널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자세한 정보는 넷마블문화재단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2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