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비디오

공포의 영역과 파괴 부적, 디아 2: 레저렉션 2.5패치 적용

/ 1
게임메카 / 제휴처 통합 7,485 View 게임메카 내부 클릭수에 게임메카 뉴스를 송고 받는 제휴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SNS 통합 3,509 View 게임메카 트위터(@game_meca)와 페이스북(@게임메카)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 '디아블로 2: 레저렉션' 대표 스크린샷 (사진제공: 블리자드)

디아블로 2: 레저렉션을 즐기는 플레이어들을 위한 2.5패치가 23일 게임 내 정식 적용된다. ‘공포의 영역’ 및 ‘파괴 부적’ 등 신규 요소들이 공개 테스트 서버에서 몇 주 간의 테스트를 거친 후 정식 적용돼, 성역을 누비는 용사들의 모험에 힘을 더한다. 이어 두 번째 래더 시즌은 오는 10월 7일에 시작된다.
 
선택적으로 플레이할 수 있는 기능인 공포의 영역은 플레이어들이 99레벨에 도달하는 여정을 조금 더 참신한 방식으로 즐길 수 있도록 마련됐다. 공포의 영역을 활성화한 후 게임을 플레이할 경우 불타는 지옥의 군단이 한 시간 단위로 특정 지역에 공포의 힘을 집중해, 해당 지역 내 모든 괴물들의 레벨과 위력이 강해진다. 몬스터를 처치하고 얻을 수 있는 경험치와 장비 역시 더 강해진 레벨에 맞춰 주어지므로, 플레이어들이 성역 곳곳을 누비며 다양한 지역에서 모험을 계속할 동기를 부여한다.

파괴 부적은 플레이어가 소지품에 가지고 있는 동안 괴물의 면역 유형을 깨뜨리는 효과를 내며, 따라서 이러한 면역을 지닌 강력한 괴물을 사냥할 때에 한층 다양한 직업 빌드를 시도할 수 있는 발판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칠흑의 천공(괴물의 마법 면역 파괴), 뼈의 분쇄(괴물의 물리 면역 파괴) 등을 비롯, 총 여섯 가지의 신규 고유 거대 부적으로 선보이는 파괴 부적은 래더 시즌 2 시작과 함께 획득할 수 있다.

한편, 플레이어들이 기다려 온 두 번째 래더 시즌은 오는 10월 7일 시작된다.  이번 패치를 통해 새로워진 사냥 전술의 변화에 미리 적응함으로써 곧 다가올 두 번째 시즌 순위표에서의 상위권 경쟁에서 앞서갈 수 있다.
 
디아블로 2: 레저렉션 첫 번째 시즌이 종료되는 시점 기준 확장팩 래더 및 하드코어 확장팩 래더 등 두 가지 모드에서 각각 상위 50위 이내에 오른 총 100명의 한국 플레이어들에게는 ‘사냥꾼의 증표’ 실물 트로피가 선사된다. 트로피에는 래더에 참가한 영웅의 캐릭터 이름이 각인되어, 첫 래더 시즌의 자랑스러운 업적을 오래도록 기념하는 증표로 남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신규 요소와 더불어 전반적인 업데이트와 버그 수정을 담고 있는 디아블로 II: 레저렉션 2.5 패치에 대한 더욱 자세한 사항은 공식 블로그 포스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디아블로 2: 레저렉션 2021년 9월 24일
플랫폼
PC, 비디오
장르
액션 RPG
제작사
블리자드
게임소개
'디아블로 2: 리저렉티드'은 2편과 그 확장팩 파괴의 군주 리마스터 버전이다. 우선 기존 2D 그래픽을 HD 3D로 교체하고 시네마틱 영상을 비롯해 캐릭터 스킬과 움직임 등을 현세대에 맞게 새로 제작했다. 그래... 자세히
이재오 기자 기사 제보
에 달린 기사 '댓글 ' 입니다.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2
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