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비디오

임직원 3,000명 참여, 엔씨 신작 TL 사내 테스트 영상 공개

/ 1
▲ TL 엔씨소프트 사내 테스트 현장 (사진제공: 엔씨소프트)

엔씨소프트는 27일, 자사 PC·콘솔 신작 TL(쓰론 앤 리버티) 사내 테스트 현장스케치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테스트는 내년 상반기 글로벌 동시 출시를 앞두고 ▲게임 콘텐츠 평가 ▲다중접속 스트레스 테스트 ▲게임 플레이 오류 및 버그 등을 확인하기 위해 진행했다. 지난 8월 엔씨 임직원 및 관계사 3,000여 명이 테스트에 참여했다.

▲ TL 사내 테스트 현장스케치 (영상제공: 엔씨소프트)

테스트 참여자들은 TL ▲튜토리얼 ▲보스 공략 ▲공성전 등을 플레이했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TL 메인 콘텐츠 공성전을 포함해 캐릭터 커스터마이징, 탐험, 사냥 등을 확인할 수 있다. 새로 변신해서 공중을 날아가는 모습, 골렘과 같은 거대한 병기를 동원한 공성전 등이 눈길을 끈다.

엔씨 최문영 PDMO(Principal Development Management Officer)는 "임직원과 관계사 수 천명이 참여한 이번 대규모 테스트를 통해 긍정적인 피드백과 TL의 경쟁력을 직접 확인할 수 있었다"며 "테스트에서 확인된 개선 사항을 포함해 내년 상반기 출시 전까지 게임 완성도를 높이는데 집중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TL: 쓰론 앤 리버티 2022년 4분기
플랫폼
온라인, 비디오
장르
MMORPG
제작사
엔씨소프트
게임소개
쓰론 앤 리버티는 엔씨소프트가 개발 중인 PC∙콘솔 MMORPG다. 언리얼 엔진 4로 개발 중이고, 고품질 그래픽과 오픈월드, 실제 물리 법칙을 바탕으로 설계한 현실적인 전투를 특징으로 앞세웠다 자세히
에 달린 기사 '댓글 ' 입니다.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2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