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비디오

한정상품도 판매, 판교 현대백화점에 포켓몬 전시회 열린다

/ 1
▲ 포켓몬 더 드리밍 포스터 (사진제공: 포켓몬코리아)

포켓몬코리아는 10월 7일부터 11월 30일까지 현대백화점 판교점 10층 토파즈홀에서 포켓몬 미디어전시 '포켓몬 더 드리밍(Pokémon the Dreaming)'을 개최한다.

포켓몬 더 드리밍은 국내 첫 포켓몬 미디어전시로, 포켓몬스터 콘텐츠와 영상을 결합한 기획 전시다. 피카츄 발자국을 따라 노을, 물, 숲으로 구성된 꿈의 세계를 여행하며 다양한 포켓몬을 만날 수 있다.

▲ 세 가지 주제로 구성된 꿈의 세계를 여행하며 포켓몬을 만난다 (사진출처: 포켓몬 더 드리밍 공식 홈페이지)

또, 전시장 외부에는 포토존과 전시 관련 MD 상품이 판매된다. 이번 전시 기간에만 만날 수 있는 다양한 MD 상품이 준비될 예정이다.

▲ 포켓몬 굿즈를 구매할 수 있는 상점도 운영된다 (사진출처: 포켓몬 더 드리밍 공식 홈페이지)

전시회 예매는 29일 오후 3시부터 티켓링크, 네이버예약, 포켓몬 스토어 온라인에서 한다. 특히, 티켓링크와 네이버 예약에서는 티켓과 함께 특전 아이템 '투명 포스터'를 한정 수량으로 증정한다.

한편, 전시 기간 중 10월 7일부터 16일까지 10일간 현대백화점 판교점 내 4층 아이코닉 스퀘어에서 포켓몬 팝업스토어가 운영된다.

자세한 내용은 포켓몬 더 드리밍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비디오
장르
롤플레잉, 어드벤쳐
제작사
포켓몬
게임소개
전반적인 그래픽 수준은 레전드 아르세우스에서 크게 달라지지 않았지만, 번화한 현대 도시가 그려진다는 점에서 좀 더 눈이 즐거워지는 기분이다. 특히 이번 게임의 무대가 될 지방은 스페인과 포르투갈이 위치한 이베리아... 자세히
에 달린 기사 '댓글 ' 입니다.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2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