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모바일

12일 출시되는 토치라이트: 인피니트, 영상으로 미리 보자

/ 1
▲ 토치라이트: 인피니트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XD.Inc)

XD.Inc(이하, XD)는 7일, 자사 액션 RPG 신작 '토치라이트: 인피니트' 공개서비스 홍보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을 통해 캐릭터, 실제 플레이 장면, 스토리를 확인할 수 있다.

토치라이트: 인피니트는 토치라이트 2 후 200년이 흐른 레이티스 대륙을 무대로 삼는다. 엠버 테크 보호를 받으며 모든 생명체가 눈부신 성장을 이뤘으나, 그 뒤에는 어둠이 퍼지기 시작했다. 이에 엠버는 대지와 생명을 집어삼키는 디스엠버로 돌변했고, 돌연변이 몬스터가 끊임없이 태어난다. 이 세력이 기승을 부리는 가운데 영상 속 주인공인 시공간의 증인 유가는 디스엠버에 대한 반격에 나선다.

▲ 토치라이트: 인피니트 공개서비스 홍보 영상 (영상제공: XD.Inc)

유가는 엠버 테크와 마법을 동시에 다룰 수 있다. 영상 속 플레이 화면에서 유가는 각기 다른 원소 주술 스킬을 쓰며, 이를 통해 이 게임이 방대한 스킬을 자유롭게 조합하며 즐기는 플레이를 특징으로 앞세웠음을 알 수 있다.

그리고 유가는 혼자가 아니다. 빙염술사 젬마, 버서커 리한, 건슬링어 디바인 샷 카리노, 지휘관 모토가 여정을 함께 하며, 최종적으로 고탑 위 횃불을 밝혀 디스엠버와 맞서 싸운다. 이 과정에서 각 캐릭터가 보유한 전투 스타일을 학인할 수 있다

토치라이트: 인피니트는 12일에 공개서비스를 시작하며, 출시 전까지 사전예약을 진행한다. 토치라이트: 인피니트 공식 홈페이지에서 사전예약에 참여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토치라이트: 인피니트 2022년 10월 12일
플랫폼
온라인
장르
액션 RPG
제작사
XD.Inc
게임소개
토치라이트: 인피니트는 토치라이트 IP를 기반으로한 액션 RPG로, 언리얼 4로 개발 중이다. 토치라이트 2로부터 200년 후를 배경으로, 토치라이트 팀원 중 한 명이 되어 각종 재난을 막기 위한 모험을 떠난다.... 자세히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3
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