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콜 오브 듀티: 모던 워페어 2 2022(이하 모던 워페어 2 2022) 및 콜 오브 듀티: 워존 2.0(이하 워존 2.0)의 첫 번째 시즌에 세계적인 축구 선수 세 명을 자신의 오퍼레이터 목록에 추가하는 짜릿한 ‘해트트릭’을 완성할 수 있는 특별한 번들이 일정 기간 동안 출시된다. 시즌 01의 여정을 더욱 신나게 만들 배틀 패스도 함께 선보인다.
모던 워페어 2 2022와 워존 2.0에 등장하는 세 가지 축구 선수 번들로는 네이마르 주니어, 폴 포그바, 메시 오퍼레이터 번들이 있다. 네이마르 주니어 번들에는 공포 무기 도안 및 롱볼 무기 도안이 있으며, 폴 포그바 번들엔 시리즈 A 무기 안과 카운터 어택 무기 도안이, 메시 번들엔 원자 벼룩 및 블루 썬더 무기 도안을 확보할 수 있다.
각각의 번들에는 무기 장식, 휘장 고유 처형 등 여러 요소들이 함께 담긴다. 이번 축구 선수 번들 외에도, 시즌 01을 맞이한 플레이어들은 비선형적 다중 섹터의 모습으로 탈바꿈한 배틀 패스 시스템을 통해, 캠페인에서 경험할 수 있었던 기능성 무기와 여섯 명의 신규 오퍼레이터 등 100개 이상의 풍성한 아이템 보상을 자신이 원하는 우선 순위에 따라 잠금 해제해 나갈 수 있다.
콜 오브 듀티: 모던 워페어 2 2022는 PS5, PS4, Xbox 시리즈 X|S, Xbox One, 그리고 배틀넷과 스팀을 통해 플레이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게임메카에서 모바일게임과 e스포츠 분야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밤새도록 게임만 하는 동생에게 잔소리하던 제가 정신 차려보니 게임기자가 돼 있습니다. 한없이 유쾌한 기자가 되고 싶습니다. 담백하고 깊이 있는 기사를 남기고 싶습니다.bigpie1919@gamemeca.com
에 달린 기사 '댓글 개' 입니다.
- [롤짤] 55분 경기에 60킬, 간만에 터진 T1-KT '롤 클라시코'
- ‘고블린 슬레이어’ 첫 콘솔·PC 게임, 장르는 택티컬 RPG
- 왕눈이 왔다! 젤다: 티어스 오브 더 킹덤 한정판 예약 시작
- 틈새의 땅에 빛이 비춘다, 엘든 링 레이 트레이싱 적용
- 너무 약하다? 디아블로 4 드루이드 캐릭터 성능 논란
- [AI야 소녀를 그려줘] 우마무스메, 반인반마가 되어버린 소녀
- 프로젝트 유출 소송 중인 다크 앤 다커, 스팀서 삭제됐다
- 심각한 최적화로 혹평 받은 라오어 파트 1, 너티독 입장 발표
- 시프트업 김형태 대표 “AI 사용할 때마다 참 복잡한 심정”
- [오늘의 스팀] 또 최적화 저주, 라오어 파트 1 '대체로 부정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