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마영전, 오르비스로 강력한 마법 구사하는 ‘체른’ 업데이트

/ 1
▲ 마비노기 영웅전 신규 마법사 캐릭터 체른 (사진제공: 넥슨)

넥슨은 15일 자사 온라인 액션 RPG 마비노기 영웅전(이하 마영전)에 신규 마법사 캐릭터 ‘체른’을 업데이트했다.

체른은 새벽의 마녀로 불리는 베일에 싸인 마법사 캐릭터다. 마력이 깃든 구슬 형태의 무기 오르비스를 사용해 룬 마법을 자유자재로 구사하는 것이 특징이며, 마나를 소모해 오르비스의 과부하를 유도한다. 이는 더욱 강력한 마법으로 방출하는 등 화려하면서 위력적인 마법 공격을 가능하게 한다.

주요 공격 스킬로는 지면에 오르비스의 마력을 방출해 전방에 광범위 공격을 가하는 쿼터 에비던스와 활처럼 펼친 오르비스를 날려 연속 공격을 가하는 크레센트노바를 사용하며, 적을 끌어당겨 대미지를 증폭시키는 셀레스티얼, 시공간을 비틀어 치명적 대미지를 입히는 아포칼립스 등을 보유하고 있다. 전용 장비는 체른의 움직임과 기동성에 초점을 둔 라니아케아와 샤이니 스타니아를 사용한다.

넥슨은 마영전 신규 캐릭터 체른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2월 16일까지 겨울 골든타임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기간 내 전투 완료 시 경험치, AP, 전문기술 숙련도 및 제작속도 버프 효과를 제공하며, 주말 및 공휴일에는 모든 전투 보스 처치 시 이블코어 1개를 추가 지급한다.

같은 기간 특정 임무를 완료하면 골든타임 쿠폰을 지급하고, 쿠폰 40개마다 27가지 아이템 중 1개를 선택해 교환할 수 있다.또, 교환한 아이템 개봉 시 보너스 코인 1개를 추가로 획득할 수 있으며, 보너스 코인은 특정 상자나 룬, 쿠폰으로 교환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오는 1월 19일까지 레벨업 등반 이벤트를 실시하고 다양한 아이템을 선물한다. 신규 캐릭터 생성 또는 30레벨 이하 캐릭터 접속 시 다양한 성장 아이템과 다음 단계 상자가 포함된 입산 기념 선물상자를 제공한다. 다음 단계 상자는 정해진 레벨 도달 시 개봉할 수 있으며, 체른으로 상자 개봉 시 추가 아이템도 획득할 수 있다. 1월 26일까지 넥슨플레이에서 진행하는 레벨업 이벤트를 통해 퀘스트를 완료한 이용자에게는 최대 3만 플레이 포인트를 지급한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ORPG
제작사
데브캣스튜디오
게임소개
'마비노기'의 세계관을 배경으로 삼은 '마비노기 영웅전'은 소스 엔진을 기반으로 개발된 MORPG다. 베고, 찌르고, 차는 액션 외에 기둥, 항아리 등 주변 사물을 이용하거나 갈고리 사슬과 창 등 다양한 보조 무... 자세히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4
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