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알비온 온라인, 아시아 전용 서버 3월 오픈한다

/ 3
알비온 온라인 게임 사진 (사진출처: 알비온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
▲ 알비온 온라인 일러스트 (사진출처: 알비온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

최근 전세계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MMORPG 알비온 온라인이 아시아 전용 서버를 연다. 해당 서버는 기존 글로벌 서버와 분리 운영된다.

알비온 온라인을 개발/서비스하는 샌드박스 인터랙티브는 23일(국내시간 기준), 알비온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아시아 서버 오픈 소식을 전했다. 이로써 기존 글로벌 서버는 알비온 웨스트 서버로 불리며, 두 서버는 완전히 분리 운영된다. 아시아 서버는 오는 3월 중 오픈되며, 2월 비공개 테스트를 진행한다. 

국내 유저들에게 있어 아시아 서버의 가장 큰 장점은 연결 속도와 핑이 대폭 향상된다는 점이다. 여기에 오픈 이후 지속적으로 경험을 쌓아온 유저들과 경쟁해야 하는 기존 서버와 달리, 영토나 레벨 등이 모두 초기화된 새로운 환경에서 시작할 수 있다는 점도 장점이다.

또한, 비슷한 시간대를 공유하는 아시아태평양 지역 유저들을 위해 크리스탈 리그 등 게임 내 일정이나 서버 이벤트 시간도 이에 맞춰 조절될 계획이다.

▲ 알비온 온라인 아시아 서버 오픈 트레일러 (영상출처: 알비온 온라인 공식 유튜브 채널)

알비온 온라인 게임 스크린샷 (사진출처: 알비온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
▲ 알비온 온라인 게임 스크린샷 (사진출처: 알비온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

한편, 오는 25일 오전 4시(국내시간 기준), 알비온 온라인 공식 트위치 채널을 통해 로빈 헹키스(Robin Henkys) 디렉터가 아시아 서버에 대한 Q&A를 진행한다. 이 자리에서는 아시아 서버의 특징과 운영 계획, 개발 상황 등에 대해 채팅으로 질문하고 답을 얻을 수 있다.

알비온 온라인 아시아 서버는 3월 중 열리며, 파운더 팩 구매 시 미리 앞서 플레이가 가능하다. 또한, 파운더 팩에는 기존 캐릭터와 길드명 우선 사용 권한, 골드, 프리미엄, 전용 한정 파운더 아이템 등이 포함된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알비온 온라인 2017년 7월 17일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샌드박스 인터렉티브
게임소개
'알비온 온라인'은 샌드박스 인터렉티브에서 제작한 샌드박스 MMORPG로 제한없이 자유로운 아이템 착용과 유저들에 의해 경제시스템이 돌아가는 것이 특징이다. 자세히
에 달린 기사 '댓글 ' 입니다.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