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산업

배틀그라운드를 무대로 가수 화사가 마리아를 부른다

/ 1
게임메카 / 제휴처 통합 2,070 View 게임메카 내부 클릭수에 게임메카 뉴스를 송고 받는 제휴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SNS에 전송된 기사가 아닙니다. 게임메카 트위터(@game_meca)와 페이스북(@게임메카)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 ON THE K: 쉘터 포스터 (사진제공: 한국콘텐츠진흥원)

한국콘텐츠진흥원은 오는 17일 낮 12시에 온라인 공연 전문 스튜디오 KOCCA뮤직스튜디오 기획공연 ON THE K: 쉘터를 공개한다.

이번 공연은 배틀그라운드와 협업으로 진행한다. 배틀그라운드 게임과 똑같이 구현된 배경에서 모션캡처 기술로 만든 가수 화사가 본인 대표곡인 마리아를 부른다.

경쟁과 반목을 잠시 멈추고, 노래를 통해 모두가 하나되는 축제의 장으로 나아가자는 기획으로, 게임 세상 속 시련과 고난에 굴하지 않고 더 강해지는 화사 캐릭터를 선보일 예정이다. 아울러 크래프톤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버추얼 인플루언서 위니가 마리아 커버 댄스를 선보인다.

▲ 온 더 K: 쉘터 티저 영상 (영상출처: KOCCA뮤직스튜디오 공식 유튜브 채널)

한국콘텐츠진흥원은 이번 공연에 모션캡쳐 기술을 활용해 가상공간 무대를 표현했고, 언리얼 엔진 기술로 2.34 : 1 비율의 시네마틱 영상을 완성했다.

ON THE K: 쉘터는 한국콘텐츠진흥원 음악채널 KOCCA MUSIC 유튜브 채널에서 누구나 시청할 수 있다. 영상 공개에 앞서 13일부터 본편 시청 인증 이벤트를 진행하며,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기프티콘, 배틀그라운드 굿즈 등을 증정한다.

한편 ON THE K: 쉘터를 끝으로 KOCCA뮤직스튜디오 시즌 2 기획공연은 막을 내리며, 시즌3는 시청자와의 소통을 주제로 올해 하반기에 공개한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FPS
제작사
크래프톤
게임소개
‘플레이어언노운스 배틀그라운드’는 블루홀에서 개발한 FPS 신작으로, 고립된 섬에서 살아남기 위한 사람들의 사투를 그린다. 플레이어는 마치 영화 ‘배틀로얄’처럼 섬에 널려있는 다양한 장비를 사용해 최후의 1인이 ...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3
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