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0년 4월 22일 첫선을 보인 게임메카가 어느덧 23번째 생일을 맞이했습니다. 만 23세면 한국 나이로 24살. 사람이라면 고등학교를 졸업한 후 대학을 졸업하든, 군대를 갔다오든, 취업을 하든, 본격적인 발걸음을 내딛을 나이죠. '페이커' 이상혁은 24살 되던 해에 롤판 최고의 스타로 e스포츠계의 전설 라인업에 이름을 올렸고, BTS 멤버들은 그 나이대에 한국을 넘어 세계를 평정하기 시작했습니다. 게임메카 역시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게임 전문지로 한국 게임산업에 이바지하기 위해 더욱 최선을 다하고자 합니다
2000년 4월 22일 첫선을 보인 게임메카가 어느덧 23번째 생일을 맞이했습니다. 만 23세면 한국 나이로 24살. 사람이라면 고등학교를 졸업한 후 대학을 졸업하든, 군대를 갔다오든, 취업을 하든, 본격적인 발걸음을 내딛을 나이죠. '페이커' 이상혁은 24살 되던 해에 롤판 최고의 스타로 e스포츠계의 전설 라인업에 이름을 올렸고, BTS 멤버들은 그 나이대에 한국을 넘어 세계를 평정하기 시작했습니다. 게임메카 역시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게임 전문지로 한국 게임산업에 이바지하기 위해 더욱 최선을 다하고자 합니다.
게임메카 23주년을 맞아, 올해도 여러 게임사와 기관, 게임사, 창작자분들이 축하의 메시지를 보내주셨습니다. 앞으로 3회에 걸쳐서 그 메시지들을 기사를 통해 소개하고자 합니다. 1부에는 정부부처와 기관, 협회 등 공인 축전을 담았습니다. (배열은 가나다순입니다)